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배틀 트립> 조세호-남창희, '혼'을 빼놓는 쿠로몬시장 해산물 먹방!

기사입력2017-09-23 10:3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배틀트립>의 ‘조슐랭’ 조세호와 ‘남교익’ 남창희가 신들린 해산물 먹방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23일) 방송될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유민상-문세윤, 조세호-남창희가 여행 설계자로 출연해 ‘먹킷리스트 여행’을 설계한다. 앞서 싱가포르의 맛집을 소개한 유민상-문세윤에 이어 조세호와 남창희는 일본의 오사카와 고베로 ‘조슐랭과 떠나는 남교익 여행투어’를 떠난다.


조세호와 남창희는 190년 역사를 가진 ‘쿠로몬 시장’에서 논스톱 해산물 먹방을 펼칠 예정. 특히 두 사람은 신선한 해산물에 영혼을 빼앗겼고, 멈출 수 없는 먹방으로 예산 초과 사태에 이르렀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쿠로몬 시장’의 해산물에 이성을 잃은 조세호와 남창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조세호와 남창희는 성게알과 장어간 등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길거리 음식에 눈이 휘둥그래진 모습이다. 특히 미리 음식을 마중 나가 있는 두 사람의 입이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조세호는 전투적인 먹방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그는 회덮밥을 그릇째로 들고 마시고 있다. 하마처럼 입을 크게 벌린 채 회덮밥을 흡입해 보는 이들의 식욕까지 자극한다.


이날 조세호와 남창희는 ‘쿠로몬 시장’에서 사용할 예산을 정한 후 먹방에 돌입했다. 두 사람은 장어간-소허파-성게알 등 보기만 해도 군침 흘리게 만드는 음식들을 하나씩 맛보기 시작하더니 예산 초과상황에 맞닥뜨렸다.

이에 남창희는 “우린 YOLO가 아니라 GOLO! 오늘 먹고 죽자!”라며 멈출 수 없는 폭풍 먹방을 이어갔다. 하지만 잠시 후 “우리 시장에서만 12만원 썼어”라며 현실을 직시해 웃음을 빵 터트렸다는 후문.


무엇보다 두 사람의 ‘쿠로몬 시장’ 먹방에 MC 성시경의 눈빛이 부러움으로 물들어 촉촉해졌고, 이에 김숙은 “성시경씨 우는 거에요?”라며 성시경을 놀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성시경의 눈가를 촉촉하게 만든 조세호-남창희의 ‘조슐랭과 떠나는 남교익 여행투어’ 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증폭되고 있다.


한편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23일) 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iMBC 이미화 | 사진제공=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