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서준, 화보공개 "강하늘과 <청년경찰2> 찍고파"

이슈홈페이지 2017-09-22 15:34
박서준, 화보공개 "강하늘과 <청년경찰2> 찍고파"
배우 박서준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10월 호에서 지오지아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지오지아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박서준은 완벽한 핏을 과시하며 완숙한 가을 남자의 모습을 뽐냈다.


앳스타일과의 인터뷰에서 박서준은 관객 수 500만을 돌파한 영화 <청년경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높은 흥행 성적을 거둔 것과 관련해 "비슷한 시기에 쟁쟁한 영화들이 개봉했기에 좋은 성적이 나오리라고 예상 못했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현장에서 즐겁게 촬영한 영화였는데 아마도 그 분위기와 느낌이 관객에게 잘 전달된 것 같다"며 흥행 요인을 꼽았다.

배우 강하늘과 찰진 브로맨스를 선보이는 박서준은 "아무래도 이성보다 동성이 더 편한 건 어쩔 수 없다. 여자 상대 배우에게 다가갈 때는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는데 동성과는 공통 관심사가 있으니 쉽게 다가갈 수 있다. 강하늘과는 특히 대화 코드가 잘 맞았고, 온라인 게임도 함께 즐겼다”고 말했다. <청년경찰2> 참여 의사에 대해서는 "강하늘과 김주환 감독이 함께한다면 당연히 출연하고 싶다"고 의지를 내비쳤다.


현재 군 생활 중인 강하늘을 떠올리며 "워낙 주위 사람들을 잘 챙기고 예의 바른 친구라 군 생활을 잘할 것 같다. 걱정이 없다"고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차기작 계획에 대해서는 "정해진 바는 없지만 대중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는 캐릭터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10월 호에서는 지오지아와 함께한 박서준의 화보와 더불어 그의 솔직한 인터뷰를 만나볼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앳스타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