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아는 형님> 민경훈-방탄소년단 슈가, '민 씨 집안'의 농구 대결

예능홈페이지 2017-09-22 15:22
<아는 형님> 민경훈-방탄소년단 슈가, '민 씨 집안'의 농구 대결
버즈 민경훈과 방탄소년단 슈가가 <아는 형님>에서 집안 대결을 펼쳤다.


오는 23일(토) <아는 형님>에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한다. 예능에서 자주 만날 수 없었던 만큼 형님들은 방탄소년단의 등장에 환호를 보냈다. 방탄소년단 역시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틈틈이 <아는 형님>을 챙겨봤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열정적으로 녹화에 임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지민과 제이홉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 밤이 깊어가지만’ 무대를 완벽 재연했다. 형님들은 함께 춤을 추는 등 열광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녹화 중 의외의 인맥이 밝혀지기도 했다. 버즈의 민경훈과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한 집안 사람이었던 것. 슈가의 본명은 민윤기로 민경훈과 성이 같다. 두 사람은 이 사실을 알고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서 슈가는 농구와 관련된 자신의 장점을 뽐냈다. 민경훈은 특별한 방식으로 집안 대결을 제안했고, 빅 매치가 진행됐다. 집안의 자존심을 건 이색 대결에 형님들과 방탄소년단 역시 열띤 응원을 이어갔다.

민경훈과 슈가가 펼친 이색 대결의 결과는 23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