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 네 명의 여신들과 박성우의 매력 톡톡 메이킹 영상 공개!

기사입력2017-09-21 16:5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의 메이킹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19일(목) 오전 11시, 스튜디오 온스타일의 디지털 드라마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가 첫 공개된다.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는 온스타일 채널의 디지털 콘텐츠를 전문 제작하는 STUDIO ONSTYLE(스튜디오 온스타일)에서 첫 선보이는 디지털드라마다.

탄탄한 구성과 개성 강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한편, 기획단계에서부터 디지털을 중심에 놓고 제작했을 정도로 기존 웹드라마와 차별화되는 높은 완성도를 자랑할 전망이다.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는 사랑과 평화를 전하기 위해 한국에 온 네 명의 그리스 여신들이 정체를 숨기고 서울 망원동 반지하에 살면서 벌어지는 짠내 폴폴 판타지를 그릴 예정. 이와 관련해 하연수, 소진, 차정원, 해령 등 극 중 그리스 여신으로 등장하는 네 주인공들의 포스터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심부름의 여신 ‘이리스’인 '희수'역의 하연수는 "이 세상에 사랑과 평화를 전하고 싶어하고 봉사정신이 투철한 친구"라고 전했다. 하연수는 또 심부름의 여신이 아닌 '다른 여신이 된다면'이란 질문에, "모든 걸 기억할 수 있는 기억의 여신이 되고 싶다. 제가 요즘 자꾸 깜빡 깜빡한다"고 깜찍한 소원을 빌었다.


소진은 "기술의 여신 메티스, 명하를 맡게 됐다"며 "뭐든지 손으로 뚝딱뚝딱 잘 고치고 만들고 하는 손재주가 있는 여신이다. 극중에서는 화장을 잘 하는 기술을 이용해서 밥벌이를 한다"고 말했다. 설득의 여신 페이토, 표은을 연기하는 차정원은 "네 여신들 중에 가장 맏언니로 등장한다"고 당찬 소개를 전했다.

걱정의 여신인 오이지스, 지승을 연기하는 해령은 "항상 걱정이 많고 늘 생각이 많다. 오이지스를 연기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말도 목소리도 작아진다"고 밝혔다. 해령은 또 "개인적으로는 '야식의 여신'이 되고 싶다. 아무리 야식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박성우는 "전당포를 운영하는 청년 '고재우'를 맡았다"며 "열심히하고, 싹싹한 캐릭터다. 주변 사람들을 좀 더 살뜰히 챙기는 청년 사업가다"라고 소개했다. 박성우는 "대본을 열심히보고 연기 레슨도 받았다. 즐겁게 촬영했고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다. 좋은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박성우는 또 "만약 신이 된다면, 인기의 신이 되고 싶다. 열심히 해서 더 관심 받고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매력을 뽐냈다.

스튜디오 온스타일의 디지털드라마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는 오는 10월 19일(목) 오전 11시에 디지털 첫 공개되고, 전체 회차가 공개된 후 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오! 반지하 여신들이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