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변혁의 사랑> 최시원, 멍뭉美 뿜뿜 '로맨티시스트 재벌3세'

기사입력2017-09-21 09:4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생활력 제로의 순정파 재벌3세!’

10월 14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 측이 21일 변혁(최시원)의 극과 극 매력을 담아낸 반전 스틸컷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과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제대 후 드라마로 복귀하는 최시원과 흥행퀸 강소라의 꿀조합을 탄생시키며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최시원은 백수로 전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으로 돌아온다. 뚜렷한 목표도 없이 하루하루 즐겁게 살아가는 유유자적 모태 베짱이자, 시도 때도 없이 시 구절을 읊조리는 못 말리는 낭만주의자다. 상상을 초월하는 무한 긍정 에너지가 때로는 분노를 유발하지만, 사랑의 충만함을 믿는 영혼이 해맑은 순정파 로맨티시스트다.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생활력 제로’의 변혁이 ‘생활력 만렙’의 백준이 사는 변두리 낙원오피스텔에 불시착해 좌충우돌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형적인 재벌 3세 이미지를 산산이 깨뜨리는 최시원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세상 물정 모르는 호구형 사랑꾼의 모습과 능력치는 하수지만 열혈 에너지로 알바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는 극과 극의 비주얼은 변혁이라는 ‘볼매’ 캐릭터에 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생활력 제로에 무(無)스펙의 재벌 3세 변혁이 변두리 원룸에 불시착해 펼쳐낼 좌충우돌 고군분투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2년 만에 컴백한 최시원은 벌써부터 변혁에 완벽 동화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여자 친구 앞에서 무장 해제돼 멍뭉美를 발산하다 무슨 일인지 여자의 가방을 뺏으려는 능청스런 표정의 최시원이 웃음을 유발한다. 여기에 거대한 식수통과 빗자루를 들고 알바의 달인으로 거듭나려는 어설픈 모습까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을 가득 채운 최시원 특유의 능청스럽고 코믹한 연기는 역대급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자극했다. 대본 리딩 부터 차진 연기로 존재감을 과시한 최시원은 촬영 현장에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하드캐리로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는 후문. <변혁의 사랑>으로 한층 깊어진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이다.

제작진은 “최시원은 변혁 그 자체다. 최시원 특유의 재기 넘치는 매력이 더해져 순수함과 능청을 오가는 변혁 캐릭터를 흥미롭게 탄생시켰다. ‘신의 한 수’라고 해도 좋을 만큼 완벽한 캐스팅”이라며 “이전과 결이 다른 유쾌한 연기 변신 기대해도 좋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변혁의 사랑>은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또 오해영’의 송현욱 PD와 ‘욱씨남정기’를 통해 공감과 사이다를 유발하는 통통 튀는 필력을 인정받은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하는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명불허전’ 후속으로 10월 14일 밤 9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