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간아이돌

“I ♡ 선미” 여자친구 엄지X은하, ‘가시나’ 헌정댄스로 큐티섹시美 방출!

주간아이돌홈페이지 2017-09-20 20:23
 “I ♡ 선미” 여자친구 엄지X은하, ‘가시나’ 헌정댄스로 큐티섹시美 방출!
여자친구 엄지와 은하가 ‘가시나’ 헌정댄스를 췄다.

2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 321회에서는 ‘여름비’로 돌아온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로 출연해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MC 정형돈은 “선미와 엄지의 친분이 화제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엄지는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선미 선배에게 전달했는데, 선배가 SNS에 그 편지를 인증해줬다”라며 ‘성공한 덕후’임을 밝혔다. 선미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기도 했다는 것.

이에 정형돈이 선미의 ‘가시나’ 헌정댄스를 부탁했다. 안무를 외우고 있던 엄지는 완벽한 춤을 추며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어 MC들과 멤버들이 은하를 부추기기 시작했다. MC 데프콘이 “네가 섹시 담당이지”라고 하자, 은하가 “벗어나고 싶다”라며 손사래를 쳤다.

정형돈은 “은하가 마돈나, 비욘세와도 어깨를 나란히 한다”라며 칭찬하다가, “없는 얘기 하려니 힘들다”라고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쑥스러워하던 은하가 ‘권총댄스’를 추고는 선미에게 공개 사과를 했다. 정형돈은 “소름 돋았다”라며 은하의 춤을 놀렸다.

한편, 한 주간 가장 핫한 아이돌이 출연해 개인기와 재능으로 숨어있던 매력을 선보이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화면캡처 MBC 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