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이상엽, 새로운 관계의 서막 3차 티저 공개!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09-20 11:08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이상엽, 새로운 관계의 서막 3차 티저 공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이상엽의 관계가 드러나고 흥미진진한 사건들로 이야기가 더욱 선명해지는 3차 티저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에서는 벚꽃아래 이종석-배수지의 입맞춤이 담긴 감성적인 분위기를 전달했으며, 2차 티저에서는 두 사람의 코믹한 반전 로맨스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 상황. 이에 이날 공개된 3차 티저는 또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20일 정재찬(이종석 분)-남홍주(배수지 분)-이유범(이상엽 분)의 관계와 함께 재찬-홍주 사이의 흥미진진한 사건들을 암시하는 ‘두려운 꿈을 꾸었습니다’ 3차 티저를 네이버 TV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이번 티저에서는 앞선 티저에 이어 재찬-홍주의 관계가 다시금 선명해지며 호기심을 더한다. “꿈 속에서 누가 죽든 말든 내 알 바 아니고 내가 감당할 필요도 없다고!”라며 회피했던 재찬은 결국 “믿으면 구해야 되고 살려야 되니까”라는 속마음을 드러내고, 경찰차에 탄 동생을 보며 오열하는 모습과 함께 홍주를 찾아가 도와달라고 말해 시선을 끈다.

또한 티저의 시작과 끝에 등장하는 ‘살면서 만나고 싶지 않은 끔찍한 순간이 있다’, ‘만일 그 사소한 선택들을 바꿀 수 있다면 끔찍한 순간을 막을 수 있지 않을까?’라는 홍주의 내레이션과 ‘바뀌지 않는 미래, 시간의 흐름을 바꿔야 한다’라는 카피는 앞으로 재찬과 홍주에게 닥칠 흥미진진한 사건들의 암시와 함께 관계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 밖에도 재찬-유범의 의미심장한 관계가 처음 드러났다. 과거 과외 학생과 교사로 인연을 맺었던 두 사람은 한강지검 형사3부 초임검사와 검사 출신 변호사로 다시 만나게 된 것. 재찬은 “알지? 윈윈?”이라는 여유로운 유범과 달리 날이 선 눈빛을 쏟아내 눈길을 끌며 “나 검사 출신 변호사야”, “법은 느리지만 전 빠릅니다”라는 유범의 대사를 통해 재찬-유범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이번 3차 티저에서는 재찬-홍주 사이에 벌어질 사건들이 더욱 선명하게 그려졌으며 재찬-유범의 관계도 처음 공개됐다. 재찬-홍주-유범이 어떤 연결성을 가지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iHQ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