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왕은 사랑한다

[왕은 사랑한다 예고] 임시완-홍종현, 임윤아 찾는다!...러브라인 결말은?

왕은 사랑한다홈페이지 2017-09-19 16:45
[왕은 사랑한다 예고] 임시완-홍종현, 임윤아 찾는다!...러브라인 결말은?
"이제 놓아드리니 부디 뒤돌아보지 마세요"



19(화) 방송되는 MBC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 마지막 방송에서는 원(임시와)과 린(홍종현)이 송인(오민석)에게 납치당한 산(임윤아)을 찾아 나서는 장면이 그려진다.

산은 독차를 마신 후 송인에게 납치되고 산이 납치된 사실을 알게 된 원은 산을 찾아나선다. 이때 린 또한 함께하려 하지만 원은 부상을 회복 중인 린에게 "너는 남아. 나 혼자 갈거니까. 명이다"라고 말한다. 독차를 마신 산은 송인과 이동 중 "근데 어쩌나 내가 다 망쳐놨거든"이라고 말하며 피를 토하고 충렬왕(정보석)은 원에게 "저들이 원하는건 고려다. 부디 지켜다오"라고 부탁한다. 린은 "잠시 내 사람을 만들 욕심을 내었습니다. 이제 놓아드리니 부디 뒤돌아보지 마세요"라고 말하고 이후 원과 린은 바위에 쓰러져 있는 산을 발견한다. 한편 세 사람은 함께 마지막 여행을 떠나고 여행을 떠난 세 사람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MBC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으로 오늘(19일) 마지막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다. 후속으로는 한예슬, 김지석 주연의 <20세기 소년소녀>가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