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왕은 사랑한다

[왕은 사랑한다 예고] 임시완, 홍종현 진심 알았다...임윤아, 오민석의 뜻에 따를까?

왕은 사랑한다홈페이지 2017-09-18 16:33
[왕은 사랑한다 예고] 임시완, 홍종현 진심 알았다...임윤아, 오민석의 뜻에 따를까?
"내가 먼저 베기 전에 그놈이 베이고 싶어 했어"



18(월) 방송되는 MBC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에서는 원(임시완)이 린(홍종현)의 진심을 알게 되고 산(임윤아)이 송인(오민석)을 찾아가는 장면이 그려진다.

의식을 잃은 린의 곁을 지키던 산은 원을 만나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눈다. 원은 "왜 그랬을까. 베이고 싶어 했다. 내가 먼저 베기 전에 그놈이 베이고 싶어 했어"라고 말하고 "저하께서 마음에 둔 여인을 연모하였습니다. 죽어 마땅한 죄 피하지 않겠습니다."라는 린의 진심을 알게 된다. 또한 산은 원에게 "두려워하지 마세요. 많이 아프지 않다니까"라며 불안해 하는 원을 안아주고 "저하 오래오래 강녕하십시오"라고 말한다. 이후 원은 린이 준비해둔 것을 이용해 정치적 입지를 다져나가고 산은 원과 린을 위해 송인을 찾아간다.

MBC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으로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