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드라마

<마술학교> 비주얼 매직4, 마술학교에 모두 모인다 '이야기 본격 시동'

웹드라마홈페이지 2017-09-12 17:23
<마술학교> 비주얼 매직4, 마술학교에 모두 모인다 '이야기 본격 시동'
<마술학교>의 비주얼 매직4 박진영(GOT7), 윤박, 닉쿤, 강윤제가 드디어 마술학교를 찾으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13일(수) 오전 7시 공개될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 4화에서는 이나라(박진영), 제이(윤박), 준(닉쿤), 이성(강윤제)가 각기 다른 이유로 마술학교를 찾는다. 공무원 시험 준비에 모든 꿈을 올인한 모범 공시생, 세계적 명성을 얻은 천재마술사, 봉사정신이 투철한 레지던트 의사, 최연소 천체물리학 박사, 아무리 봐도 교집합이 없는 이 4인방이 마술학교를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

지난 1-3화에서 이나라는 여사친 우리(박규영)와 우연히 첫 키스를 하게 되면서 가슴이 떨리고 모든 일에 집중이 안 되는 ‘첫 키스 증후군’을 겪고 있었다. 한국으로 입국한 제이는 악몽에 시달리는 듯한 모습을 보여 그 사연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준은 아이들도 시큰둥해하는 마술을 보며 신기한 듯 박수를 치며 ‘엄지척’까지 내보이더니, ‘혼라면’(혼자 먹는 라면)에 유튜브 마술 영상을 즐겼다.

지난 11일 첫 공개 이후부터 “비주얼 눈호강 제대로, 이들의 진짜 이야기가 궁금하다”며 비주얼매직4 완전체가 되는 날을 기다려온 네티즌들. 제작진은 “지난 영상에선 취미도 없고 연애 경험은 전무한 우리, 누구나 알아볼 정도로 유명하지만 누구에게나 까칠한 제이, 여기에 마술이 신기한 순수한 영혼을 가진 준 등 인물들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었다면, 4화부터는 첫 등장하게 될 이성까지 합세, <마술학교>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고 전해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마술학교>는 모태솔로 이나라, 천재마술사 제이(윤박), 미국 입양아 출신의 레지던트 준(닉쿤), 최연소 천체물리학 박사 이성(강윤제) 등 달라도 너무 다른 4인방이 각기 다른 이유로 마술학교를 찾아 예상치 못한 경험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예측불가매직드라마다. 월~금 오전 7시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마술학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