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웹드라마

유선호, 웹드라마 <악동탐정스> 통해 첫 연기 도전

웹드라마홈페이지 2017-09-12 11:20
유선호, 웹드라마 <악동탐정스> 통해 첫 연기 도전
큐브엔터테인먼트 유선호가 웹드라마 <악동탐정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첫 연기에 도전한다.


유선호는 12일 공개된 웹드라마 <악동탐정스>에서 이과탐정 표한음 역을 맡아 열혈형사 옥진경(김남주 분), 문과탐정 설오성(안형섭 분)과 첫 사건 추리에 나섰다.


오늘 공개된 1화에서 유선호는 현장의 증거로 과학적 추리를 하는 예리한 이과탐정으로 등장해 학교에서 벌어진 다툼을 해결하던 중 옥진경(김남주 분)의 지시를 받고 현장으로 출동, 첨단 장비를 이용해 현장을 조사하는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첫 번째 현장은 꿈을 위해 경쟁하는 미래스타 501의 합숙 훈련소. <악동탐정스>는 합숙소에서 사라진 인기 연습생 강준영(도승빈 분)을 찾기 위해 현장을 조사하고 추리를 시작한다. 실종된 강준영을 찾는 과정은 악동탐정스 2화에서 보여질 예정이다.

<악동탐정스>는 어릴 적 부모를 잃은 천방지축 고교탐정과 그 둘의 실질적인 보호자 여형사가 부모님의 실종과 관련된 어둠의 재단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해결하는 학원탐정물로 9부작 브로맨스 코믹 추리물이다.

한편, 유선호가 첫 연기에 도전하는 웹드라마 <악동탐정스>는 오늘 9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수,목 오전 10시 네이버TV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