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위키미키, 싸이 ‘I LUV IT' 커버댄스로 틴크러쉬 발산

주간아이돌홈페이지 2017-09-12 10:18
<주간아이돌> 위키미키, 싸이 ‘I LUV IT' 커버댄스로 틴크러쉬 발산
오는 9월 13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데뷔 때부터 화제만발인 위키미키와 골든차일드가 출연한다.


<주간아이돌>에서 2017년 하반기를 이끌 루키 of 루키 타이틀을 두고 신인 아이돌들의 쟁탈전이 벌어졌다. 대결에 함께한 특급신인들로는 I.O.I 출신 최유정과 김도연의 합류로 데뷔 전부터 연일 화제인 ‘위키미키’와 칼군무돌 인피니트의 남동생 그룹인 ‘골든차일드’가 출연해 양보 없는 예능 대결을 펼쳤다.

이날 위키미키와 골든차일드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오프닝부터 남다른 입담과 패기로 차세대 예능돌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최유정, 김도연을 비롯한 위키미키 멤버들은 <주간아이돌> 출연을 기념해 틴크러쉬를 장착한 싸이의 ‘I LUV IT' 커버댄스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위키미키는 재치 있는 표정연기와 함께 포인트 안무를 개성 있게 소화해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엄마미소를 자아내게 했다. 이뿐만 아니라, 녹화가 진행될수록 멤버들은 자신들만의 시그니처 콘셉트이자 10대들만의 발랄함을 의미하는 ‘틴크러쉬’를 유감없이 발산했다는 후문.

지하 3층 흥UP! 최유정X김도연의 ‘I LUV IT' 무대는 오는 9월 13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