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올해 가장 지적인 아트버스터 <당신과 함께한 순간들> 10월 개봉

기사입력2017-09-11 10:5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삶과 기억에 관한 섬세하고도 아름다운 고찰을 담아내 올해 가장 지적인 아트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는 감성 드라마 <당신과 함께한 순간들>이 제33회 선댄스영화제 알프레드P.슬로안상 수상을 비롯해 해외에서 앞서 폭발적인 반응을 모아 관객들의 기대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수입/배급: ㈜싸이더스┃공동배급 : 아이 엠┃감독: 마이클 알메레이다┃출연: 로이스 스미스, 존 햄, 지나 데이비스, 팀 로빈스 외]


퓰리처상 후보로 지목된 조던 해리슨의 화제의 연극 「마조리 프라임(Marjorie Prime)」을 영화화한 <당신과 함께한 순간들>이 선댄스영화제, 로테르담국제영화제 등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의 수상 및 초청을 통해 해외 언론과 평단들의 뜨거운 호평을 얻어 주목받고 있다. <당신과 함께한 순간들>은 점점 기억을 잃어가는 80대 여성 ‘마조리’가 젊은 시절 남편의 모습으로 복원된 인공지능과의 대화를 통해 지나온 삶과 사랑 그리고 가족과의 소중한 순간을 회고하는 감성 드라마다.

<당신과 함께한 사람들>은 제33회 선댄스영화제 알프레드P.슬로안상을 수상하고 제46회 로테르담국제영화제, 제60회 샌프란시스코국제영화제, 제66회 멜버른국제영화제 등에 연이은 러브콜을 받은 것은 물론, 북미 개봉 후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2%를 기록하며 국내외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타협하지 않는 올해 가장 지적인 영화”(HeyUGuys), “아름답고 황량한 최면술”(Film Inquiry), “훌륭한 각색! 원작을 뛰어넘는 작품”(Hollywood Reporter), “도발적인 설정으로 우리를 매혹시킨다!”(New York Daily News), “당신의 기억 속에 각인될 영화!”(New Yorker), “정형화된 할리우드 영화의 식상함을 탈피한 작품!”(New York Observer) 등 해외 평단의 뜨거운 찬사와 함께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국내에서도 지난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를 통해 공개된 직후 “당신의 기억 속 가장 소중한 순간과 잊힌 순간을 다시금 정리하고 깨닫게 한다”(cute****), “주변 사람들과 또다시 보고 싶다”(juvel****), “인간의 내면 심리를 잘 담아낸 영화”(maybe****)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당신과 함께한 순간들>은 뉴욕을 대표하는 작가 조던 해리슨의 원작을 바탕으로, <밀그램 프로젝트><범죄의 제국> 등의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작품 세계를 구축해 온 마이클 알메레이다 감독이 각본 및 연출을 맡아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또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 경력에 빛나는 관록의 배우 지나 데이비스를 비롯해 존 햄, 팀 로빈스, 로이스 스미스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참여해 인간 내면의 강렬한 심리 드라마를 정교하게 완성시켰다.


삶의 끝, 다시 마주하고 싶은 소중한 기억을 다루며 올가을 모두의 가슴을 어루만질 감성 드라마 <당신과 함께한 순간들>은 10월 19일 우리 곁을 찾아온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싸이더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