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불 밖은 위험해

<이불 밖은 위험해> 강다니엘-이상우, 16살 나이 차 무색케 하는 '특급 케미'

이불 밖은 위험해홈페이지 2017-09-07 10:20
<이불 밖은 위험해> 강다니엘-이상우, 16살 나이 차 무색케 하는 '특급 케미'
연예계 대표 집돌이 이상우, 조정치, 용준형, 시우민, 박재정, 강다니엘의 출연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며 매회 기대감을 준 MBC <이불 밖은 위험해>가 3부작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9월 10일 밤 11시 방송 예정인 <이불 밖은 위험해> 3회에서는, 막내 집돌이 강다니엘이 휴가 중 쉴 새 없이 음식을 먹어 형들 모두를 감탄케 했다.

앞서 인터뷰를 통해 가장 좋아하는 간식으로 꼽은 젤리를 항상 입에 물고 있는 건 기본이고 토스트 곱빼기, 백숙, 아이스크림 한 통, 컵라면에 푸짐한 바비큐와 맥주 등을 하루 종일 먹으며 ‘프로 먹방러’로 손색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맏형 이상우는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에 새로운 모습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조각 같은 외모와 남성미 넘치는 피지컬 뒤에 가려져 있던 의외의 허당 매력과 소심함이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주고 있는 것.

그는 조용히 동생들을 관찰하며 챙겨주는 큰형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한편, 소소한 MT게임을 못해 시무룩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이상우의 허당스러운 모습 옆에는 항상 강다니엘이 있었다. 웃음 장벽이 낮은 것으로 유명한 그는 이상우의 이런 작은 행동에도 박수를 치며 폭소를 터트렸는데, 이번 주에는 ‘16살 나이 차'를 뛰어넘은 큰형과 막내의 특별한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이다.

집돌이들의 공동 휴가 리얼리티 <이불 밖은 위험해> 3회는 9월 10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