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보그맘> 양동근X박한별X권현빈, 개성 가득 담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2017-09-07 10:0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는 9월 15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의 포스터 3종이 전격 공개됐다.


<보그맘>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드라마로 <우리 결혼했어요>,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등을 연출한 선혜윤 PD와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등을 집필한 박은정 작가, <롤러코스터>, <썸남>을 집필했던 최우주 작가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먼저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보그맘> 역의 박한별이 인형 같은 미모를 뽐내며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포스터 속 박한별은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머리에 리본 장식을 한 채 두 팔을 벌려 마치 로봇 같은 자세를 취하고 있다. 박한별은 <보그맘>에서 동안 외모와 명석한 두뇌, 그리고 지치지 않는 체력을 가졌지만 융통성은 제로인 보그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것으로 예상돼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주요 출연진이 모두 등장한 단체 포스터에서는 양동근, 박한별, 조연호 가족의 심상치 않은 모습이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그맘 역의 박한별은 단상 위에 올라가 로봇 동작을 하고 있고, 최고봉 역의 양동근은 보그맘의 손을 수리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아들 최율 역의 조연호는 보그맘의 몸과 연결되어 있는 전기 코드를 손에 쥔 채 ‘쉿’ 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드라마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 뒤로는 ‘엘레강스’ 멤버인 최여진, 황보라, 아이비, 정이랑이 열린 문틈으로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한편, 반대편 창문에서도 한영철 역의 최정원과 현빈 역의 권현빈이 보그맘 가족을 몰래 엿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포스터에는 보그맘 박한별을 주축으로 최여진, 황보라, 아이비, 정이랑 등 엘레강스 멤버들이 한껏 차려입은 채 V형태로 서있어 강렬한 인상을 풍긴다.


여기에 ‘강철멘탈 사이보그맘의 허세 치맛바람 때려잡기’라는 포스터 문구를 통해 보그맘이 강남 럭셔리 유치원 사조직인 ‘엘레강스’에 입성하면서 어떤 흥미진진한 사건들을 겪게 될지 호기심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양동근, 박한별, 권현빈 등 최강의 캐스팅과 신선한 스토리로 화제가 된 MBC 새 예능드라마 <보그맘>은 오는 9월 15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