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HOW CHAMPION

선미, ‘가시나’로 첫 1위! 워너원 강다니엘, ‘어깨 미남’ 등극!

SHOW CHAMPION홈페이지 2017-09-06 21:24
 선미, ‘가시나’로 첫 1위! 워너원 강다니엘, ‘어깨 미남’ 등극!
선미가 1위의 영광을 안았다.

6일 방송된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 244회에서는 선미가 ‘가시나’로 챔피언 송을 차지했다. 함께 후보에 오른 빅스LR의 ‘Whisper’, 엑소의 ‘Ko Ko Bop’,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 현아의 ‘베베(BABE)’를 꺾고 정상에 오른 것.


선미는 “<쇼 챔피언>에서 처음 받는 1위인데요.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팬들과 음악방송에 함께 출연한 친구들 너무나 고마워요!”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녀는 MC 김신영과 기쁨의 포옹을 나눠 시선을 모았다.

또한, 새 코너 ‘아이돌 챔피언’에서는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어깨 미남’으로 선정됐다. 강다니엘은 “원래는 어깨가 더 넓은데 무거워서 숙소에 두고 왔어요”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서는 B.A.P, 10cm, 현아, 선미, 빅스LR, 정세운, N.Flying, 사무엘, 프리스틴, 빅톤, 위키미키, 모모랜드, 골든차일드, 드림캐쳐, 미소, 황인선, 아이즈, 애플비, 굿데이, 장미, 열혈남아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한 주간의 최고 인기곡과 가요계 핫이슈 등을 토크와 쇼를 통해 알아보는 <쇼 챔피언>은 일산 드림센터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iMBC 김혜영 | 화면캡처 MBC 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