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경주에 푹 빠진 다니엘과 독일 3인방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7-09-06 10:15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경주에 푹 빠진 다니엘과 독일 3인방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독일 친구들이 경주투어의 첫 일정으로 경주에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 불국사와 대릉원을 방문한다.


9월 7일(목) 방송 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다니엘과 독일 3인방은 경주의 유명 문화재인 불국사와 대릉원으로 향했다.

불국사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을 정도로 훌륭한 문화양식을 자랑하며 대표 건축물로는 석가탑과 다보탑이 있는 곳으로 경주투어의 관광 필수코스이다. 처음으로 불국사를 둘러본 독일 친구들은 “서울이랑 느낌이 많이 다르다”, “여기가 관광지 핫플레이스 같아”라 말하는 등 불국사의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대릉원을 방문한 친구들은 옛 왕의 무덤들과 연못을 직접 본 후, “정말 아름답다, 이상세계 같아“라며 연신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고, 특히 대릉원에 있는 무덤 중 한 무덤을 바라보며 보통의 관광객과는 다른 관점에서의 폭풍 질문을 던져 다니엘을 당황케 만들었다.

이를 본 MC들은 “정말 저런 걸 궁금해 하는 사람이 있구나!”, “생각지도 못한 발상이다“라 말하며 독일 3인방의 다른 관점에 다시 한번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역사와 힐링이 공존한 독일 친구들의 경주 투어는 9월 7일(목)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