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당구의 전설 브롬달과 야구의 전설 이종범, 차명석의 세기의 만남!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7-09-05 11:19
당구의 전설 브롬달과 야구의 전설 이종범, 차명석의 세기의 만남!
MBC스포츠플러스가 ‘브롬달의 3쿠션 포지션별 레슨’을 론칭한다.


2015 세계 3쿠션 챔피언 토브욘 브롬달의 내한 일정에 맞추어 진행된 이 프로그램은 엠스플뉴스의 온라인 전용 컨텐츠로 9월 5일(화) 오늘부터 네이버TV와 엠스플뉴스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딕 야스퍼스, 프레드릭 쿠드롱, 다니엘 산체스 등과 함께 당구 4대천황으로 불리는 토브욘 브롬달은 한국에 대한 남다른 사랑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당구스타이다. 때문에 레슨프로그램을 통한 한국 팬들과의 만남에 대해서도 큰 기대를 표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은 평소 당구에 관심이 많았던 MBC 스포츠플러스 야구해설위원 이종범과 차명석 위원이 함께해 당구의 전설과 야구계 전설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이미 공개된 티저 예고 속 색다른 브롬달의 모습으로 당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해설위원과 브롬달은 다양한 포지션에서 포인트를 올리는 방법을 통해 이론 중심에서 벗어난 신선한 레슨을 전달할 예정이며 실전 중심의 효과적인 레슨으로 당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브롬달의 3쿠션 포지션별 레슨’은 9월 5일(화)를 시작으로 매주 화~일 저녁 6시 네이버와 엠스플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