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화보 같은 로맨틱 커플 스틸컷'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09-04 09:00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화보 같은 로맨틱 커플 스틸컷'
이종석-배수지의 로맨틱한 첫 커플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4일(월)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이 이종석-배수지의 첫 커플컷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


이종석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한강지검 형사3부 검사 정재찬으로 출연하며, 배수지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보는 남홍주 역을 맡았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이종석과 배수지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두 주인공과 연출을 맡은 오충환 감독의 의기투합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이종석-배수지를 필두로 한 배우들과 오충환 감독-박혜련 작가 이하 제작진이 참석한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첫 커플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종석-배수지가 버스 안 의자에 나란히 앉은 모습, 자신의 어깨에 머리를 기댄 이종석을 따뜻하게 바라보는 배수지의 모습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며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이종석-배수지의 첫 촬영은 지난 3월 2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됐다. 슈트 차림의 이종석과 단발스타일의 배수지는 함께 등장하는 것만으로도 촬영장을 환하게 밝혔다. 또한 두 사람은 촬영 전 오충환 감독과 촬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의견을 교환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첫 촬영이 시작됐다.

특히 이종석-배수지는 첫 촬영에서부터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안구정화 투샷으로 훈훈한 웃음을 선사했다.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보는 이들마저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웃으며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은 촬영에 들어가자 풋풋한 설렘을 느껴지게 하는 등 첫 촬영을 성공리에 마쳤다는 전언이다.

제작진 측은 “이종석-배수지 씨의 투샷 만으로도 스태프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선남선녀의 완벽한 투샷, 버스 안에서 진행된 두 사람의 첫 촬영은 보기만해도 훈훈해지는 케미를 탄생시켰다”라며 “좋은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뵙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iHQ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