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첫방송 앞둔 <밥상 차리는 남자>, 밥도둑 드라마다운 관전포인트 BEST3 공개!

기사입력2017-09-02 12:2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입맛을 돋우는 ‘밥도둑’같은 주말극이 온다.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이하 <밥차남>)가 오늘(2일) 저녁 8시 35분에 첫 방송되는 것.


<밥차남>은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주말 불패신화’ 주성우 감독-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최수영-온주완-김갑수-김미숙-이일화-심형탁-박진우-서효림이 출연해 믿고 보는 주드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작품이다. 이에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이 <밥차남>이 차려주는 따끈따끈한 밥상을 받아야 하는 이유 세 가지를 꼽아봤다.



1. 맛깔스런 밥상을 차리는 특급 셰프 듀오 : ‘주말불패’ 주성우 감독X박현주 작가

같은 재료를 사용하더라도 주방장의 손맛 하나에 음식 맛은 천지 차이를 내는 법. <밥차남>의 간판 셰프로 주성우 감독과 박현주 작가가 나섰다는 사실만으로도 입안에 군침이 돈다.


주성우 감독은 <전설의 마녀>, <백년의 유산> 등 내놓는 작품마다 공전의 히트를 친 주드계의 절대강자. 또한 박현주 작가는 <여왕의 꽃>, <황금신부> 등을 히트시키며 필력을 인정받은 주드여왕으로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애정만만세>를 성공시킨 콤비이기도 하다.


주성우 감독과 박현주 작가는 <밥차남>을 통해 막장 MSG가 가미되지 않은 건강한 밥상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에 <애정만만세>를 통해 MBC 주말 황금기를 이끌었던 두 히트메이커가 5년만에 함께 조리대에 서서, 대중 앞에 내놓을 맛깔스러운 한상차림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2.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9첩 반상 소재 : 졸혼, 재혼, 비혼 등 각양각색 가족의 형태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밥차남’은 ‘졸혼’ 이외에도 ‘재혼’, ‘비혼’, ‘입양가족’ 등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조명한다.



대표적으로 김갑수(이신모 역)-김미숙(홍영혜 역)은 ‘졸혼 소재’와 함께 중년 부부의 위기를 그려낸다. 또한 이일화(정화영 역)-심형탁(고정도 역)은 ‘재결합 가족’의 스토리를 담아낼 예정. 그리고 박진우(이소원 역)-서효림(하연주 역)은 사랑 없이 조건만 맞춰 결혼한 ‘쇼윈도 부부’로 물질만능주의가 빚어낸 결혼 세태를 풍자하는 요소가 될 전망이다.


모든 사람은 어떤 형태로든 누군가의 가족이 될 수밖에 없다. 이 같은 보편적인 진리 속에서 ‘밥차남’이 조명하는 다양한 가족의 형태는 폭넓은 시청자들에게 골라먹는 재미를 안길 ‘입맛 도는 반찬’이 될 것이다.



3. 궁극의 비법 레시피 : 2017년 하반기 최고의 ‘주말커플’ 예약 최수영X온주완

최수영-온주완의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는 ‘밥차남’의 궁극의 비법 레시피. 최수영은 기존의 세련되고 화려한 이미지를 내려놓고 어수룩하지만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대기업 취준생 이루리로 연기 변신을 한다. 한편 온주완은 성공보다 행복이 우선인 욜로(YOLO)족으로 분한다. 자유분방하고 외향적인 성격을 지녔지만 누구보다 가족의 소중함을 아는 따뜻함까지 지닌 인물로,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공략할 것이다.


이 같은 최수영-온주완은 현 시대를 사는 2030 청년들의 사랑과 결혼, 그리고 성장을 유쾌하면서도 진솔하게 그려내는 ‘청춘의 대변자’ 커플로 활약할 예정. 시원스러운 비주얼부터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며 ‘2017년 하반기 최고의 주말커플’ 자리를 예약하고 있는 최수영과 온주완이 <밥차남>에서 선보일 가슴 설레는 로맨스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밥상 차리는 남자>의 제작진은 “오늘 드디어 <밥상 차리는 남자>의 첫 회가 방송된다. 마지막 50회까지 전세대가 공감하고 전세대가 함께 웃을 수 있는 드라마로 만들겠다. 온 가족이 함께 TV 앞에 둘러 앉아 시청해주시면 좋겠다.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는 오늘(2일) 저녁 8시 35분에 첫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