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직립 보행의 역사> 강미나-변우석, 풋풋 케미 발산하는 대본리딩 현장 공개!

기사입력2017-08-30 10:5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에서 선보이는 단막극 <직립 보행의 역사>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tvN이 올 하반기 10개의 단막극을 선보인다. 그간 어렵게 명맥을 이어오던 단막극 시장에 tvN이 합류하며, 단막극 부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단막극은 CJ E&M의 스토리텔러 발굴·지원 사업인 오펜(O’PEN)의 첫 결과물로, 올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10개 작품을 순차적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특히 10개의 단막극 중 가장 먼저 촬영에 돌입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직립 보행의 역사>는 작은 초능력을 지닌 여고생이 자신의 남자 사람 친구에게 여자친구가 생기자, 뒤늦게 사랑을 깨닫고 그를 되찾기 위해 모든 노력을 총동원하는 고군분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24일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진행된 <직립 보행의 역사>의 대본리딩 현장에는 강미나, 변우석, 이진이, 양혜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배우들의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전언. 풋풋한 매력이 한껏 드러나는 이들의 귀여운 케미가 시청자들의 미소를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먼저 구구단의 강미나는 여주인공 ‘미나’ 역을 맡았다. 소소하지만 아무도 모르는 초능력을 갖고 있는 여고생. 특유의 상큼함을 살려 귀여우면서도 현실적인 여고생을 표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변우석은 ‘미나’가 짝사랑하는 7년지기 남자 사람 친구 ‘종민’으로 분한다. 교내 테니스 선수이자 잘생긴 얼굴과 큰 키를 소유한 인기만점의 캐릭터로 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양혜지는 ‘종민’과 연애를 시작하는 동기생 ‘자연’ 역으로 브라운관에 처음 진출한다. ‘종민’을 좋아하는 ‘미나’의 질투를 제대로 유발하는 역할이다. 이어 ‘미나’의 가장 친구 ‘선미’역은 이진이가 맡는다. 미모에 자부심을 갖고 가꾸는데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캐릭터다. 뿐만 아니라 <직립 보행의 역사>에는 씬스틸러 임원희가 깜짝 출연한다. ‘미나’의 아버지 역할로 티격태격하면서도 따듯한 아버지의 모습을 그려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펜(O’PEN)은 작가(Pen)를 꿈꾸는 이들에게 열려있는(Open) 창작 공간과 기회(Opportunity)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CJ E&M이 드라마제작 자회사 스튜디오드래곤, CJ문화재단과 함께 재능 있는 드라마/영화 스토리텔러를 발굴, 지원하는 사업이다. 오펜은 창작자 발굴에서 한발 더 나아가 신인 드라마/영화 작가 모집, 대본/시나리오 기획개발, 영상 제작, 편성 및 비즈매칭까지 전 과정을 지원함으로써 건전한 창작 생태계를 조성하고 모든 결과를 업계와 공유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CJ E&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