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희생부활자> 10월 개봉 확정! 주연배우 4人 캐릭터 스틸 공개

기사입력2017-08-30 09:4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곽경택 감독의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 <희생부활자>가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김래원, 김해숙, 성동일, 전혜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희생부활자>가 10월 개봉을 확정 짓고, 희생부활현상(RVP)이라는 충격적인 상황에 직면한 네 사람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희생부활자>는 전 세계 89번째이자 국내 첫 희생부활자(RV) 사례로, 7년 전 강도 사건으로 살해당한 엄마가 살아 돌아와 자신의 아들을 공격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 ‘희생부활현상(RVP)’이란 억울하게 죽었던 사람이 살아 돌아와 범인을 응징하고 소멸하는 현상을 일컫는 말이다.

김래원은 희생부활자(RV)인 엄마의 공격을 받고 엄마의 죽음에 관한 진실을 쫓는 검사 ‘진홍’ 역으로 첫 스릴러 연기에 도전했다. 그는 엄마가 살아 돌아왔을 때의 혼란, 엄마로부터 공격받았을 때의 충격, 엄마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마주했을 때의 혼돈까지 점층적으로 변화하는 ‘진홍’의 혼돈스러운 감정을 섬세하게 포착해냈다.


성동일이 “정말 치밀하게 연기하는 배우다. 매 씬 매 컷마다 진중하게 임해서 깜짝 놀랐다”라며 극찬할 만큼 뜨거운 연기 열정을 불태운 김래원은 <희생부활자>를 통해 스릴러 장인으로 거듭나게 될 것이다.

국민 엄마 김해숙은 강도에게 살해당한 후 7년 만에 살아 돌아온 엄마 ‘명숙’으로 분했다. 그동안 보여준 인자하고 따뜻한 엄마와 달리, 아들에게 거침없이 칼을 휘두르는 충격적인 모습으로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명숙’ 역할을 감당할 수 있는 배우는 김해숙 뿐”이라는 곽경택 감독의 말은 그녀의 역대급 변신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김래원과 김해숙은 영화 <해바라기>, 드라마 <천일의 약속>에 이은 세 번째 모자 호흡으로 전작을 뛰어넘는 완벽한 케미를 보여줄 것이다.


성동일은 국내 첫 희생부활현상(RVP)에 관한 정보를 통제하고 사건을 은폐하려는 국가정보원 요원 ‘영태’ 역을 맡아 웃음기를 싹 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첫 만남부터 성동일에게서 ‘영태’의 차가운 눈빛을 봤다”는 곽경택 감독의 증언은 그가 선보일 냉철한 캐릭터로의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전혜진은 희생부활자(RV) ‘명숙’이 아들을 공격하자 7년 전 사건의 진범으로 ‘진홍’을 의심하는 경찰 ‘수현’으로 분했다. 그녀는 각종 범죄 수사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엘리트 경찰 ‘수현’ 캐릭터 연구에 매진했다는 후문.

곽경택 감독이 “전혜진은 차가운 이미지도 굉장히 잘 어울린다. 그녀의 눈빛, 발성 모두 좋았다”라고 감탄할 만큼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를 발산할 전혜진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

‘희생부활현상’이라는 파격적이고 신선한 이야기로 올가을 스크린에 강렬한 충격을 안길 영화 <희생부활자>는 오는 10월 개봉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딜라이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