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임창정, 진지하지만 숨길 수 없는 코믹 본능 화보 공개

기사입력2017-08-29 11: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갓창정’의 코미디 복귀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로마의 휴일>이 임창정의 편안한 미소가 돋보이는 패션지 화보와 함께 영화 속 코믹 본능 스틸을 공개하며 극과 극 매력을 선보였다. [감독: 이덕희┃주연: 임창정, 공형진, 정상훈┃제작: ㈜전망좋은영화사 ┃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개봉: 2017년 8월 30일]


영화 <로마의 휴일>은 진한 우정을 자랑하는 엉뚱 삼총사인 츤데레 리더 ‘인한’(임창정), 뇌순남 형제인 큰형 ‘기주’(공형진)와 막내 ‘두만’(정상훈)이 인생역전을 위해 현금수송 차량을 털고 ‘로마의 휴일’ 나이트클럽에 숨어들면서 벌어지는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인질극을 그린 코미디이다.


지난 22일에 발행된 패션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를 통해 임창정의 화보가 공개됐다. 카메라를 향해 특유의 옆집 형 같은 친근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임창정은 영화 속 진지한 리더 '인한'이 아닌 정장 수트에 훈훈한 미소를 선보이며 옆집 오빠와 같은 편안한 인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터뷰를 진행한 에디터도 “초면에 실례지만 임창정에게 다짜고짜 형이라고 부르고 싶었다.”라고 표현했을 정도. 거기에 진지한 표정부터 환하게 웃는 모습까지 단 한 장도 똑같은 표정이 없는 다채로운 순간을 포착한 컨셉의 화보는 그가 다양한 얼굴을 가진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라는 것을 다시금 증명했다. 임창정은 공형진, 정상훈과 함께 <로마의 휴일>에 출연한 것에 대해 “형, <로마의 휴일> 한다며? 나도 해!”라고 할 정도로 세 사람의 끈끈한 우정은 물론 영화가 그리는 코미디 속 휴머니즘에 대해 감동 코드를 세련되게 보여줄 방법을 고민하다, 결국 답은 진정성이었다는 대답까지 출연진에 대한 의리와 연기론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도 함께했다.



가을 남자의 정석을 보여준 패션지 화보와 함께 영화 속 엉뚱 삼총사의 리더 ‘인한’의 진지해서 더 웃긴 코믹 본능 스틸도 공개했다. 인생 역전을 꿈꾸며 현금수송 차량을 털기에 앞서, 대기 중인 ‘인한’은 조금 긴장이 되는 듯 굳은 얼굴을 하고 있다. 하지만 복면을 뒤집어쓰고 있는 모습은 오히려 귀여움을 유발한다. 현금수송 차량 탈취는 성공했지만, 경찰에 쫓겨 ‘로마의 휴일’ 나이트클럽에 들어오게 된 엉뚱 삼총사는 밖에서 해보지 못했던 호의호식을 하며 술과 음식을 실컷 먹고 인질들과 친해지며 하루하루를 즐긴다. 하지만 ‘인한’은 먹고 싶던 삼겹살을 앞에 두고도 사연 있는 사람처럼 세상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어, 오히려 웃음을 유발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강도와 100명의 인질이 즐겁게 동거하는 유쾌한 상황 속에서 혼자 꿋꿋하게 너무 진지한 모습은 다른 캐릭터와 차별화된 색다른 모습으로 웃음 짓게 만든다.


임창정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와 영화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로마의 휴일>은 8월 30일 개봉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아레나옴므플러스, 전망좋은영화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