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밥상 차리는 남자

<밥상 차리는 남자> 새콤달콤 '훈훈매력 가득' 포스터 3종 공개!

밥상 차리는 남자홈페이지 2017-08-29 09:35
<밥상 차리는 남자> 새콤달콤 '훈훈매력 가득' 포스터 3종 공개!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이하 <밥차남>)의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오는 9월 2일(토) 첫 방송을 앞둔 <밥차남>은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이다. <애정만만세>, <백년의 유산>, <전설의 마녀> 등 시청률 30%를 넘는 굵직한 작품으로 뛰어난 연출력을 선보여 왔던 주성우 감독과 박현주 작가가 <애정만만세> 이후 6년 만에 다시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먼저 6인의 메인 포스터가 눈에 확 들어온다. 세련된 주방 공간에서 세 쌍의 커플들은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출했다. '흔들리는 가족, 사랑으로 버무리고 행복으로 요리하다'는 문구와 함께 훈훈한 모습을 보여줘 따뜻한 가족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이어진 포스터는 13명의 대가족이 옹기종기 모여 보다 더 따뜻한 모습. 하지만 남자와 여자들이 따로 모여 있는 모습을 비춰주면서 극의 갈등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인 만큼 한 명 한 명 인물들의 캐릭터에 숨겨진 스토리를 상상하게 만드는 안성맞춤 포스터로 제 격이다.


마지막으로 주연 커플들의 캐릭터를 확연히 보여주는 커플별 포스터는 각자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졸혼 당하는 김갑수-김미숙 커플, 청춘 남녀의 짠내나는 로맨스 최수영-온주완 커플, 닭살 돋는 달달 로맨스 이일화-심형탁 커플, 좌충우돌 처가살이 박진우-서효림 커플 등 이들에게 펼쳐질 스토리가 시청자들로 하여금 첫 방송을 더욱 기다리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본격 포스터를 공개한 <밥차남>은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후속으로 오는 9월 2일(토) 저녁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