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당신은 너무합니다> 전광렬, 엄정화에 두 번째 프러포즈

기사입력2017-08-27 11:4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제작 빅토리콘텐츠)의 엄정화가 전광렬이 건넨 두 번째 프러포즈를 받아들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27일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최종회에서는 사랑만큼 미움도 컸던 두 사람의 관계에도 마침표가 찍힐 예정.


앞선 방송에서 성환(전광렬)은 시골에 살고 있는 지나(엄정화)를 찾아와 다시 한 번 시작할 것을 진지하게 제안했었다. 재벌 회장직에서 물러나고 내려갈 일만 남은 인생이지만 그런 자신을 받아줄 수 있는지를 물으며 경수(강태오)마저 떠나고 혼자 남게 될 지나의 곁에서 함께 늙어가고 싶다는 의사를 진솔하게 피력했었다.


하지만 지나가 성환의 이 같은 제안을 받아들이기란 쉽지만은 않은 일이다. 지나(엄정화)에 대한 지극한 사랑으로 극 초반부터 열렬한 관심을 쏟아왔던 성환이지만, 이후 강제 약혼발표와 결혼식 강행, 미움으로 똘똘 뭉친 납치감금과 이혼까지 파란만장한 애정사를 써왔기 때문.


인생의 풍파를 겪고 성숙해진 두 사람이지만 극복하기 힘든 기억 또한 가졌기에 재결합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지나가 성환의 두 번째 프러포즈를 어떻게 받아들일지 여부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최종회의 최대 관전포인트가 될 예정.


갖고 싶은 건 무슨 수를 써서라도 가져왔지만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만큼은 그럴 수 없다는 것을 처절하게 깨닫고 많은 것 또한 잃은 뒤 다시 시작할 것을 제안하는 성환 인생 최초의 진솔한 사랑고백은 27일 본방송을 통해 이에 대한 지나의 응답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초등학교 동창 출신의 절친 사돈관계에서 부부로 드라마틱한 관계 변화를 겪는 강식(강남길)과 미숙(김보연)의 이야기 또한 펼쳐지며 가슴 따뜻한 스토리로 꽉 찬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내는 드라마로,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력을 자랑해 온 하청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MBC 주말드라마 흥행불패 신화를 써온 백호민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지난주 전국 시청률 19.6%를 쓰며 12주 연속 동시간대 1위 행진 속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iMBC 이미화 |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