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주상욱 수동운전부터 떡볶이 먹방까지 '화보인생'붕괴?

기사입력2017-08-26 13:2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주상욱의 ‘멋짐 폭발’ 화보 인생이 붕괴될 위기에 처했다. 그가 온갖 굴욕을 당하는 모습과 함께 헨리의 ‘몰아가기’ 장난에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공개된 것. 과연 그가 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26일) 토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김명진 최민근 공동연출 / 이하 ‘세모방’)은 모바일 예능 ‘이거레알 난생처음’과 협업에 나선다.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사진 속 주상욱은 헨리가 먹여주는 떡볶이를 먹고 있다. 하지만 먹방을 펼치는 그의 모습이 왠지 모르게 힘들어 보여 눈길을 끈다. 이는 그가 극도로 매운 떡볶이를 먹고 입안이 불타는 경험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주 주상욱은 헨리와 함께 모바일 예능 ‘이거레알 난생처음’에서 사연 신청자들이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대신해주는 ‘대신 브라더스’로 활약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평소 머리부터 발끝까지 빈틈없는 풀 세팅으로 ‘멋짐’을 뿜어내던 주상욱은 이날 촬영에서 온갖 고난과 굴욕에 휩싸여 완벽했던 화보 인생에 위기를 맞이했다.





특히 주상욱은 20년 만에 수동 운전을 도전해 쩔쩔맸고, 초보와 다름없는 운전 실력으로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그는 장난꾸러기 헨리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도. 헨리는 “형 원래 이렇게 멋있어요?”라며 운을 떼더니 틈만 나면 주상욱을 칭찬하는 ‘몰아가기’ 장난으로 그를 꼼짝 못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어서 웃음을 자아낸다.


이런 상황으로 인해 급기야 주상욱은 몰카를 의심했다고 전해져 과연 그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 주상욱이 헨리와 고군분투하며 ‘대신 브라더스’로 활약하는 모습은 오늘(26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모방>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iMBC 이미화 | 사진 이미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