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왕은 사랑한다> 직진사랑 임시완과 몰래사랑 홍종현 2色매력 폭발

기사입력2017-08-26 11:5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홍종현의 임윤아를 향한 극과 극 사랑법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직진사랑임시완과몰래사랑홍종현의 2 매력이 폭발하고 있는 것.

MBC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제작 유스토리나인, 감독 김상협, 작가 송지나)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팩션 사극. 후반부를 향해 달려갈수록 궁중정치와 왕원(임시완 분)-은산(임윤아 분)-왕린(홍종현 분)의 엇갈린 멜로가 어우러지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극중 왕원과 왕린은 은산을 향한 극과 극 사랑 방식으로 매회원산러린산러를 양산하고 있다. 이에 180도 다른 두 캐릭터의 매력을 탐구해봤다.


왕원은 은산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해왔다. 은산의 일거수일투족에 관심을 두고 언제 어디서든지 은산을 곁에 두고 싶어한다. 지난 16회에서 왕원은내 첫 번째는 너다라며 은산에게 자신의 마음을 직설적으로 고백해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했다.

반면 왕린은 자신의 마음을 숨긴다. 뒤에서 항상 은산을 바라보며 마음을 억누를 뿐이다. 지난 23회에서 왕린은 은산에게 자신의 마음을 정확하게 표현하지 못했던 지난 날을 회상한다. 애꿎은 장의(기도훈 분)에게 답답한 마음을 털어 놓는 왕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왕원은 숨김없이 마음을 드러내는직진사랑, 왕린은 숨어서 은산을 지키는몰래사랑을 보이며 극과 극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왕원과 왕린의 상반된 사랑법은새장대화를 통해 더욱 확실히 보여진다. 왕원은큰 새장을 만들어 은산을 자신의 곁에 두겠다며 강렬한 애착을 드러낸다. 반면 왕린은새장에 갇혀 살지 못하는 새도 있다며 은산이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살기를 바란다.

<왕은 사랑한다> 측은왕원과 왕린은 극과 극의 성격을 띄는 인물들이다. 은산을 향한 사랑에서도 이 점이 극명하게 드러나고 있다. 극이 진행될수록 왕원의 사랑과 집착이 걷잡을 수 없이 더 커질 것이다. 더욱이 은산에 대한 마음을 서서히 드러내기 시작한 왕린과 왕원이 첨예하게 대립하며 극이 더욱 긴장감 있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서는나는 갈대. 원산이 같이 있으면 원산러가 되고, 린산이 같이 있으면 린산러가 됨”, “진짜 세 사람의 케미는 엄지척”, “집착끝판 왕원도 멋있고, 배려왕 왕린도 멋있고! 둘 다 매력 쩔면 전 어떻게 하나요”, “왕사는 블랙홀드라마 볼수록 빠져듦등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사극이다. 매주 월,화 밤 10 MBC에서 방송된다.



iMBC 이미화 | 사진제공=유스토리나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