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쇼미더머니6> 레전드 무대 예약! 결승에 오를 3인의 래퍼는 누구?

기사입력2017-08-25 11:0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쇼미더머니6> 영광의 결승 무대에 등장할 3인의 래퍼는 누구일까?


오늘(25일, 금) 밤 11시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6> 9화에서는 세미파이널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본선 1차 공연에서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TOP6가 가려졌으며, 오늘 방송을 통해 결승 무대에 오를 3인의 래퍼가 결정된다.

예고 및 선공개 영상을 통해 세미파이널에서 대결을 펼칠 공연 대진표가 먼저 공개됐다. 넉살과 주노플로, 우원재와 조우찬, 한해와 행주가 대결 상대로 결정된 상황. 세 라운드가 각기 다른 관전 포인트를 가지고 있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대결이 예고되고 있다.

먼저, 시즌 초반부터 우승후보로 꼽히던 두 래퍼 넉살과 주노플로의 대결은 네티즌들로부터 "미리보는 결승전"이라는 평을 받으며 결승전 못지 않은 긴장감과 함께 치열한 대결이 예상된다. 특히 지난 2차 예선 직후, 래퍼들이 서로를 평가하는 자리에서 9.5점으로 공동 1위를 차지한 두 래퍼이기에 이들의 결과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시즌을 통해 발굴된 두 명의 슈퍼루키 우원재와 조우찬의 대결 또한 관심거리다. 실력있는 래퍼들의 무대를 감상하는 것 못지 않게 신인 래퍼들이 조명 받기를 원하는 시청자들의 바람이 이들에 의해 실현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쇼미더머니4>에서의 탈락 아픔을 딛고 이번 시즌에 다시 도전해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해와 행주의 대결도 흥미롭다. 이미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준 두 래퍼이기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가 이 대결의 관전 포인트.

래퍼들의 대결뿐 아니라 김범수, 신용재, 스윙스, 양동근, 수란, 김효은, 창모, 식케이 등 역대 가장 강력한 피쳐링 군단이 공개되며, 이들이 과연 래퍼들과 함께 어떤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아울러 <쇼미더머니> 세미파이널 무대에서는 시즌3 바비의 ‘연결고리#힙합’, 시즌4 송민호의 ‘겁’, 시즌5 비와이의 ‘day day’ 등 레전드급 무대가 펼쳐진 바 있어 그 바통을 이어받을 것인지 지켜보는 것도 또 하나의 관심사.

<쇼미더머니6> 제작진은 “1만2천여명의 최다 지원자가 몰린 이번 시즌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살아남은 6명의 래퍼, 그리고 무대를 빛내 줄 역대급 게스트들이 함께해 또 한 번의 레전드 무대가 탄생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소개된 곡은 방송 다음 날인 26일(토) 정오에 음원으로 공개된다. 발매마다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쇼미더머니6> 음원이 또 한 번 음원차트를 점령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된다.

한편, 방송에 앞서 <쇼미더머니6> 제작진은 미리보는 결승전이라 꼽히며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넉살과 주노플로의 대결을 짤막하게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오늘 밤 세미파이널에서 살아남은 래퍼들 중 단 한 명의 우승자를 가리는 파이널 무대는 오는 9월 1일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iMBC 조혜원 | 사진 Mnet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