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무한도전

막 오르는 '무도의 밤', 정준하가 찾은 킹메이커는 누구? <무한도전>

무한도전홈페이지 2017-08-25 10:49
막 오르는 '무도의 밤', 정준하가 찾은 킹메이커는 누구? <무한도전>
정준하가 자신을 슈퍼스타로 만들어 줄 단 한 명의 프로듀서를 찾는다.

26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무도의 밤’을 준비하며 자체 코너 제작에 들어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획 자체로 큰 화제를 모으며 빅 웃음을 선사한 정준하의 <프로듀서101>이 베일을 벗는다. 정준하는 <무도의 밤>에서 선보일 코너로 <프로듀스101>에서 착안한 PD 오디션 <프로듀서101>을 기획, 자신을 슈퍼스타로 만들어 줄 PD를 찾는데 구슬땀을 흘릴 예정이다.


시작부터 정준하의 아이디어는 돋보였다. ‘무도의 밤’에서 선보일 코너 아이디어로 이 기획을 언급하자, 멤버들 역시 저마다 감탄을 마지않으며 정준하의 아이디어에 놀라워했다.

정준하는 <프로듀서101> 포스터와 함께 홍보영상까지 촬영하며 열혈 영업 준비를 마쳤다. 이후 정준하는 인맥을 총동원해 PD들 한 명 한 명과 직접 만나고 통화했는데, 자신을 슈퍼스타로 만들 PD를 찾는다며 특정일에 기획서를 들고 오디션을 보러 오라는 공고를 했다.


그는 MBC를 돌며 <진짜사나이>를 비롯해 현재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을 연출하고 있는 최민근 PD를 비롯해 <라디오스타>, <능력자들>을 연출한 박창훈 PD, <일밤>, <세바퀴>를 비롯해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연출한 김구산 PD 등 다수의 MBC PD를 만났다. 또한 찾아가는 서비스로 <프로듀스101>을 기획한 YG 소속의 한동철 PD, <동상이몽> 시즌 1, 2의 연출자 SBS 서혜진 PD, <힐링캠프> 등을 연출한 SBS 최영인 PD 등 다수의 PD를 만났다는 후문.

정준하와 미팅을 이어가던 한 PD는 “PD들이 너한테 오디션을?”이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는데, 몇몇의 PD는 그의 기획에 흥미를 느끼고 관심을 보이며 질문을 이어갔다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수의 방송사 및 제작사 PD들과 열혈 미팅을 이어가는 정준하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정준하가 <프로듀서101> 포스터를 들고 마치 영업(?)을 하는 듯한 모습이어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과연 정준하를 슈퍼스타로 만들 PD 오디션 <프로듀스101>은 어떤 모습일지, 정준하와 미팅을 한 PD들의 진짜 속마음과 반응은 26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