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눈덩이 프로젝트> 박재정XNCT 마크, '듀엣 라이브 무대'

기사입력2017-08-24 09:5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음악 예능 프로그램 <눈덩이 프로젝트>가 지난 ‘SM TOWN LIVE’ 콘서트에서 공식 듀엣무대를 선보인 바 있는 박재정과 NCT 마크의 ‘Lemonade Love’ 무대를 전격 공개한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눈덩이 프로젝트>는 지난 7월 8일(토) 열렸던 ‘SM TOWN LIVE’에서 박재정과 마크가 ‘스노우 브로’로 깜짝 데뷔하는 역사적인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 박재정과 마크는 스트라이프 상의와 반바지 의상으로 통일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두 사람 모두 흰 양말로 커플룩에 화룡정점을 찍어 귀여움 가득한 모습을 자아내고 있다.

더욱이 실제 이날 무대에서는 재정과 마크가 마치 처음부터 한 팀이었던 듯 찰떡 호흡을 과시하며 최고의 호흡을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는 후문.


무대에 오르기 전 심장이 터질 듯한 두근거림도 잠시 ‘스노우 브로’의 첫 데뷔 무대가 종료된 후 마크가 박재정에게 “드디어 우리가 했어!”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전해진다. 이에 두 사람의 빛나는 브로맨스로 물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눈덩이 프로젝트’는 ‘SM X 미스틱’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미스틱 윤종신-SM 헨리를 주축으로 해 미스틱 박재정-SM NCT 마크에 이어 미스틱 장재인-퍼센트-자이언트핑크-케이준과 SM 레드벨벳이 참여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 최근 ‘환생’과 ‘Dumb Dumb’의 음원-뮤비를 공개하면서 성공적인 2라운드를 펼쳐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한편, SM과 미스틱의 첫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눈덩이 프로젝트>는 매주 수∙목∙금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V LIVE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또한 Mnet을 통해서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