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겟잇뷰티2017> 산다락박, 사랑 넘치는 애틋한 모녀 사연에 눈물

기사입력2017-08-23 13:5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가 뷰티 로망을 들어주는 일명 ‘소원을 말해봐!’ 뷰티 버킷 리스트 특집으로 꾸려진다.

23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7>에서는 '뷰티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SNS와 현장 접수를 통해 받은 뷰티 로망들을 스튜디오에서 직접 실현시켜주는 시간을 갖는다. 아이돌 지망생을 위한 산다라박의 특훈부터 아나운서 프리패스 메이크업, 모녀 커플 메이크오버까지 다양한 사연의 버킷리스트가 이뤄질 예정.


아이돌 지망생의 버킷리스트 달성을 위해 산다라박이 오랜만에 진지한 레전드 아이돌로 돌아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2NE1을 보며 아이돌을 꿈꾸다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힘든 시간을 겪은 사연의 주인공을 위해 산다라박이 '오디션 제출용 영상 촬영하기' 미션에 직접 나선 것. 산다라박은 YG 소속 가수들이 실제 안무 연습을 하는 YG 사옥에서 YG 댄스를 책임지는 안무가 김희정까지 특별히 초빙한 데 이어 '아이돌 프리패스 메이크업'까지 장장 7시간 동안 온 힘을 다해 멘토로 변신해 기대감을 모은다. 사연의 주인공과 같이 연습했던 다이아의 기희현이 "꼭 꿈을 이뤄서 무대에서 만나자"며 깜짝 영상편지까지 전해져 감동이 배가 될 전망.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수빈이 출연해 아나운서 지망생을 위한 차분하고 지적인 '아나운서 면접 프리패스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위한 눈썹 정리법, 무펄 섀도를 이용한 아이 메이크업 등 오랜 시간 아나운서 메이크업을 전담해 온 전문가의 꿀팁이 대방출된다.


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사랑으로 뇌종양을 이겨낸 엄마와 아픈 엄마 곁을 묵묵히 지키며 간호해준 착한 딸의 '모녀 커플 메이크업'도 진행된다. 모두의 마음을 짠하게 만든 사연으로 스튜디오는 눈물바다가 됐다는 후문. 특히 산다라박은 "큰 병은 아니었지만 엄마가 몇 번 쓰러지셨을 때 너무 무서웠었다"고 고백을 하며 모녀의 사연을 듣는 내내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고. 또한, 청초한 딸과 꽃중년 느낌의 엄마가 마치 타임슬립처럼 데칼코마니같은 커플 메이크업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뷰티 버킷리스트 실현으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는 23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온스타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