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뭉쳐야 뜬다> 서장훈, 멤버들 전원에게 선물 쾌척! '건물주의 위엄?'

예능홈페이지 2017-08-22 14:03
<뭉쳐야 뜬다> 서장훈, 멤버들 전원에게 선물 쾌척! '건물주의 위엄?'
서장훈이 패키지팀 전원에게 통 크게 선물을 쾌척했다.


22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캐나다에서 ‘쇼핑홀릭’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캐나다의 대표 관광 상품인 메이플 시럽부터 각종 먹거리와 기념품을 판매하는 상점을 찾게 된 패키지 팀. 모두가 쇼핑 삼매경에 빠진 이 때 서장훈이 파격적인 제안을 했다. 바로 “패키지 팀 전원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다”고 나선 것.

서장훈의 통 큰(?) 선언에 팀원들은 “역시 건물주다”라며 박수갈채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생애 첫 패키지여행 도전에 걱정을 안고 떠났는데, 모두가 마음을 열고 빠르게 가까워져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물을 하고 싶다”며 따뜻한 속내를 밝혔다. 이어 팀원들의 농담어린 칭찬에 “여러분의 행복이 나의 행복이다”라고 뿌듯해 했다.

그러나 훈훈함도 잠시, 멤버들은 서장훈이 쏜다는 이야기에 너도 나도 특대형 메이플 시럽을 들고 나타나거나 선물의 사이즈를 키워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급기야 안정환은 “나는 소박하게 나무 30그루만 사달라”며 역대급 스케일의 선물을 주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캐나다의 기념품 가게를 초토화 시킨 서장훈의 깜짝 선물은 22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JT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