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선미 컴백, 신곡 ‘가시나’ 발매 앞두고 <미야네캠> 1화 공개

기사입력2017-08-21 09:3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가수 선미가 솔로로 3년만에 발표하는 신곡 ‘가시나’ 발매를 앞두고 지난 20일 <미야나캠>1화를 공개했다.

22일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 발표 소식을 전한 선미의 리얼리티 클립 <미야네캠>이 지난 20일 저녁 공식 SNS를 통해 첫 회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독보적인 분위기와 음악적 색깔을 드러내며 워너비스타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선미의 <미야네캠>이 공개되면서 대중의 관심을 고조시켰다. 지난 17일 “여러분, 리얼리티 별거 없어요”라는 멘트를 쏟아내며 티저 영상 만으로 화제를 모은, 선미의 <미야네캠>의 1화가 공개되었다. <미야네캠>은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의 자체 컨텐츠로 소속사 이적 후 선미의 일상적인 모습들로 가득 채워진다.


<미야나캠>1화에서는 공식 스케줄이 아닌 선미의 첫 일본 여행기가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지하철 타기, 카페에서 더위 피하기, 일본의 밤거리 산책, 편의점에서 야식 사기, 친구들과 야식 먹으며 담소나누기 등 선미의 일상을 그대로 담아냈다.


또한 여행을 즐기는 선미의 모습 뿐만 아니라 여행 도중 숙소에서 잠자리에 들 준비를 하는 선미의 모습과 방금 세안을 마친 선미의 맨얼굴이 여과없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동양적인 고혹미와 뚜렷한 이목구비, 맑은 피부로 흠 잡을 곳 없는 선미의 맨얼굴에 팬들과 대중의 감탄을 자아냈다.


선미는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등 솔로 활동 중 남다른 무대 퍼포먼스와 안무로 대중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역대급 흥행을 이끌었으며, 이번 ‘가시나’의 컴백 무대 또한 음악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수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였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이 대성공을 거두며 대세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선미의 이러한 행보에 이번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 발표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더블랙레이블’과의 공동 작업 소식까지 알려지면서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졌다.

한편, 선미는 22일 정오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를 발표하며, 24일 Mnet의 <엠카운트다운> 무대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