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셀프캠] 고음도 만렙! 예능도 만렙! 뮤지컬 ★들이 떴다 <라디오스타>

기사입력2017-08-16 18: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고음 만렙! 질러야 사는 사람들 특집!
뮤지컬 대스타들의 성량만큼 화끈한 토크~


뮤지컬 ★들이 떴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6일(수) 방송분의 '고음 만렙! 질러야 사는 사람들' 특집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유준상·아이비·차지연·박은태가 자리해 셀프영상으로 직접 홍보에 나서 눈길을 모은다.

어서와요~ 고음 만렙! 뮤지컬 스타님들~

속풀이송을 기대하게 만드는 최고의 라인업! #뮤지컬 #폭풍성량

유준상·아이비·차지연·박은태는 차례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먼저 아이비는 카메라 가까이에서 미모를 뽐내며 "안녕하세요. 아이비입니다"라고 인사를 했고 차지연은 "안녕하세요. 차지연 입니다. 얍얍얍"이라고 말하며 상큼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박은태도 "안녕하세요. 박은태입니다"라고 간단한 인사를 했고 마지막으로 유준상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유준상입니다"라고 시원한 인사를 건넸다.


이어 유준상은 "저희가 <라디오스타>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라고 즐거운 방송을 예고했다. 또, "각오는 돼 있죠?"라는 유준상의 질문에 다른 출연진들 주먹을 불끈 쥐고 환호하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드러냈다. 박은태는 "첫 출연인데 어떠냐"는 질문에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지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혔다.

비주얼도 인품도 꽃미남 스페셜MC 진영!

이어서 이번주 스페셜MC로 나선 진영이 단독으로 셀프캠에 모습을 보였다.

진영은 "오늘 <라디오스타> 스페셜MC를 맡게된 B1A4 진영입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냈다. 이어 진영은 "조금 떨리는데요~ 그래도 선배님들이 많이 도와주실 거 같아요"라며 "저도 힘내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재미있는 웃음 꼭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만능재주꾼 진영이 스페셜 MC로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뮤지컬계의 대스타 유준상·아이비·차지연·박은태의 입담과 진영이 스페셜 MC로 나서 더욱 큰 관심를 모으고 있는 <라디오스타> 본방송에서는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유준상·아이비·차지연·박은태+ 스페셜MC 진영이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고음 만렙! 질러야 사는 사람들' 특집은 16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라디오스타> 스타들의 더 많은 셀프캠 영상 보러가기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