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임주환 vs 공명, 이번주 '분노의 비밀' 밝혀진다!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7-08-13 13:47
<하백의 신부 2017> 임주환 vs 공명, 이번주 '분노의 비밀' 밝혀진다!
tvN <하백의 신부 2017> 공명의 서늘 무표정이 포착돼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시청자들의 최대 미스터리였던 후예vs비렴의 관계가 이번주 밝혀질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진다.


공개된 스틸 속 비렴은 어두운 낯빛과 초점 잃은 눈빛으로 넋이 나간 듯한 모습이다. 평소 장난기 가득한 미소가 트레이드 마크였던 그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서늘한 무표정으로 가슴 속부터 끓어오르는 분노를 억누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비렴은 날 선 눈빛으로 누군가를 뚫어져라 응시하고 있는데 부들부들 떨리는 얼굴에서 주체할 수 없는 분노가 느껴지는 듯 해 그에게 무슨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 동안 후예(임주환 분)의 반인반신 정체 공개 이후 베일에 싸여 시청자들의 추리 본능을 자극했던 비렴의 분노가 이번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특히 후예-비렴의 격렬한 몸싸움 현장을 찾은 하백(남주혁 분)-무라(정수정 분)가 그들의 충격적인 과거사를 마주하게 되면서 이들의 얽히고 설킨 진짜 관계가 수면 위로 드러날 예정이라고.

현재 비렴-후예를 둘러싼 의문점은 너무나 많다. 특히 지난 11회에서 비렴은 후예한테 바라는 게 무엇이냐는 무라의 질문에 “죽었으면 좋겠다”는 섬뜩한 답변으로 그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후예-비렴의 관계가 밝혀진다면 그가 어째서 후예와 한 공간에 있는 것조차 꺼렸고 그를 바라보는 눈빛에 분노가 스쳤는지 또한 이들의 관계에 하백-무라는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하백의 신부 2017> 제작진은 “이번주 극 중 최대 미스터리였던 후예를 향한 비렴의 분노가 이들의 충격적인 과거사와 함께 밝혀지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이다. 어째서 비렴이 후예에게 무조건적인 적대를 일삼게 됐는지 이번주 방송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