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서주현, 마음 확인 키스… 설렘 포텐 폭발

기사입력2017-08-13 12:5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와 서주현이 ‘여사친- 남사친’에서 드디어 연인으로 이루어 지나요? MBC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오경훈, 장준호)에서는 지현우와 서주현의 달달한 키스 전야 핑크빛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7회분 방송 말미 공개된 28회 예고편에서 장돌목(지현우 분)과 강소주(서주현 분)가 키스 하는 장면이 포착돼 안방극장에 설렘을 안겼다. 생일 파티를 하면서 애틋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 보던 두 사람의 얼굴이 이내 밀착된다. 박력 있게 다가선 돌목과 눈을 살포시 감은 소주의 모습은 시청자의 마음까지 두근두근 떨리게 만들었다.


그 동안 ‘남사친-여사친’으로 관계를 규정한 장돌목과 강소주는 서로에게 마음은 있었지만 타이밍이 엇갈렸던 상황. 서로에게 더 깊어진 마음을 오늘 밤 방송 분에서 고백 할 예정으로 우정에서 사랑으로 관계에 변화가 생길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현우와 서주현이 케익을 사이에 두고 키스 직전의 눈빛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입을 맞추기 전 떨림의 순간이 담겨 있다. 지현우를 바라보는 서주현의 표정에서 두근거리는 설렘이 오롯이 전달돼 보는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해당 장면은 서주현의 생일파티를 디저트 까페에서 함께 하는 장면. 어두운 공간에서도 숨길 수 없는 애틋한 눈빛 속에 서로 밀착된 모습이 뒤이어 전개될 ‘본격 심쿵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킨다. 드디어 두 사람의 첫 키스가 이루어 질지 ‘깡똘 커플’의 로맨스 향방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제작 관계자 측은 “돌목과 소주의 러브라인 촬영은 현장 분위기를 달달하게 만든다. 두 사람은 연기 호흡도 좋고 캐릭터 간의 케미도 너무 좋다. 오늘 방송에서 제대로 된 달콤,짜릿한 장면을 보여드리며 감정 교류가 급물살을 탈 것 같다 ‘여사친 –남사친’ 관계에서 어떻게 변화할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루는 작품.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메이퀸 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