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태양, D-5 서브 타이틀곡 ‘Wake me up’ 티저 공개...''새로운 보컬 최대치"

MUSIC톡홈페이지 2017-08-11 17:48
태양, D-5 서브 타이틀곡 ‘Wake me up’ 티저 공개...''새로운 보컬 최대치"
컴백을 5일 앞둔 태양이 서브 타이틀곡명 ‘Wake me up(웨이크 미 업)’을 공개했다.


오늘(11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태양의 새 앨범 ‘WHITE NIGHT(화이트 나이트)’의 서브 타이틀곡 ‘Wake me up’ 티저 포스터를 게재했다. 3년 2개월 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태양은 오는 8월 16일 솔로 앨범 발표와 함께 타이틀곡 'Darling'과 서브 타이틀곡 'Wake me up' 등 두편의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오늘 공개된 티저는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붉은 톤 의상을 입은 태양이 뒤로 돌아 고개를 숙인 모습의 사진으로 묘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포스터다. ‘Wake me up’은 ‘더 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인 쿠시(KUSH), 죠 리(Joe Rhee)가 작사, 쿠시(KUSH), 죠 리(Joe Rhee), 알티(R.TEE)가 작곡을 맡은 곡이다. 그 동안 테디와 작업을 진행해온 태양은 자연스럽게 ‘더 블랙레이블’의 프로듀서들과 교류의 폭을 넓혀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전망이다.

태양은 “새로운 보컬 느낌을 최대치로 보여줄 수 있는 곡이다. 콘셉트부터 결과물까지 전부 마음에 들었다. ‘Wake me up’은 꿈 속에서 연인과의 사랑을 영원히 깨고 싶지 않다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곡의 감상 포인트를 함께 전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한 태양은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과 보컬리스트로서의 최대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얼마 전, 인트로 MV 공개와 함께 타이틀곡 'Darling'과 서브타이틀곡 ‘Wake me up’의 곡 제목까지 공개되면서 태양의 솔로 앨범 발표일이 임박했음이 느껴지는 가운데 과연 3년 2개월만에 발표하는 태양이 어떤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선보일 지 기대를 모은다. 태양의 새 앨범 ‘WHITE NIGHT’은 오는 16일 공개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