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아이돌학교> 각양각색 콘셉트로 '케미폭발' 온라인 생방송 성공적!

기사입력2017-08-11 09:5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아이돌학교> 학생들이 10일 밤,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10일 <아이돌학교>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특별 온라인 생방송에서 서른 두 명의 학생들이 숨겨둔 끼를 마음껏 드러냈다. 총 14개의 방송이 동시에 진행돼 육성회원들에게 선택의 고민을 안겨주기도 했다. 뜨거운 열기를 증명하듯, 총합 최다 1만 6천명 이상이 동시 접속해 방송을 즐겼다.

뚝뚝 끊기는 뻣뻣한 춤 실력 때문에 ‘뚝딱즈’라는 애칭이 붙은 유지나와 박소명은 ‘몸으로말해요방’을 개설해 육성회원들의 댓글을 보며 일취월장 춤 실력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고, 각각 전라도와 경상도가 고향인 백지헌, 조유리는 사투리를 주제로 육성회원들과 소근소근 대화를 나누는 ‘사투리방’에서 깜찍한 매력을 드러냈다.

보컬 라인인 신시아, 김나연 그리고 이해인 학생은 ‘즉석노래방’에서 무아지경의 춤과 노래 한 판을 만들었고, 눕방 형식의 ‘심부름방’에서 육성회원들의 질문과 지령에 응하던 박지원과 이서연은 이내 카메라를 들고 다른 학생들의 방에 불쑥 침입, 음식을 나눠먹고 노래를 부르는 등 예정에 없던 <아이돌학교> 투어를 해 육성회원들의 호응을 얻었다.


대장금 옷을 입고 전골, 잡채 등을 직접 요리한 노지선과 이다희의 ‘쿡방’은 잔잔하게 시작했지만 요리가 완성된 후, 음식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모여든 <아이돌학교> 학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노장금 표 야식을 맛본 학생들은 ‘나랑 결혼하자!’며 감탄사를 연발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직접 작곡 작사한 곡들을 소개하는 이새롬과 송하영의 ‘작and작 방’, 온라인 게임을 실시간으로 플레이하는 이나경, 이채영의 ‘게임 중계방’,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인간 비타민 이유정과 조영주의 ‘행복웃음방’, 동심으로 돌아가 ‘액체괴물’ 장난감을 만들어보는 막내 박선, 김은결의 ‘초통령방’, 삼겹살, 피자 등 다양한 음식을 쉼 없이 먹으며 대화하는 김은서와 이시안의 ‘푸드파이터방’, 서헤린, 나띠, 추원희, 조유빈의 예측불가 복불복 게임 현장이 공개된 ‘복불복방, 랩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타샤, 빈하늘의 ‘랩교실방’, 전화를 걸어 상대에게 원하는 답을 이끌어내는 김명지와 이영유의 ‘전화지령방’, 극한의 매운 음식 먹기에 도전한 장규리, 김주현, 배은영의 ‘매운먹방’ 등이 인기를 끌었다.

학생들은 댓글 창을 통해 자신을 지켜보고 있는 육성회원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질문에 정성껏 답을 해주거나, 신청하는 노래, 댄스, 개인기를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이어갔다.

또 <아이돌학교> 본 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자신의 매력을 아낌없이 뽐내는가 하면, 방송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화제를 넘나들었다. 함께 방송을 진행한 짝꿍 학생과의 절친 케미도 더욱 부각돼 훈훈함을 자아냈다. 방송을 보는 육성회원들은 ‘학생들 표정으로 행복한 게 보인다’, ‘기대 이상 꿀잼이다!’, ‘애들이 착하고 매력이 많다’ 등 긍정적인 반응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각양각색 매력을 갖춘 학생들의 성장기를 다룬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Mnet <아이돌학교>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 Mnet에서 단독 생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net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