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브이아이피> 美친 비주얼, 이종석 미친 연기 스틸 공개!

한국영화홈페이지 2017-08-11 09:30
<브이아이피> 美친 비주얼, 이종석 미친 연기 스틸 공개!
8월, 범죄영화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할 영화 <브이아이피>를 통해 이종석이 모두의 이목을 집중 시킬 미친 연기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 ㈜영화사 금월 | 공동제작: 페퍼민트앤컴퍼니 | 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감독: 박훈정 ㅣ 출연: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이종석의 새로운 얼굴을 확인할 수 있다.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은 아름다운 외모를 지녔지만 섬뜩한 내면을 지닌 VIP 김광일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모두가 원하지만, 누구도 건드릴 수 없는 VIP 김광일로 변신한 이종석은 모두를 비웃는 듯한 오만한 태도와,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광기 어린 눈빛으로 관객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종석은 “기존의 악역 캐릭터를 연기할 때 상상하는 표정이나 톤에서 최대한 벗어 나려고 노력했다”고 전해 새로운 스타일의 악역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종석의 상상을 뛰어 넘는 변신에 <브이아이피>의 제작진과 배우들의 극찬이 이어졌다. 박훈정 감독은 “외모나 이미지나 스타일 모든 면에서 딱 맞는 캐스팅이었다. 함께 작업하며 잘 나올 것 같고, 이종석이 잘 될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며 이종석에 대한 신뢰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김명민은 “<브이아이피>를 통해 이종석의 연기를 보면 모두 깜짝 놀랄 것이다. 이종석의 연기 변신은 기대 그 이상일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해 이종석의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악역 김광일을 완벽히 소화한 이종석의 필모그래피는 앞으로 <브이아이피> 이전과 이후로 나뉠 것이다.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야심작이자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등 충무로 대표 배우들과 함께 생애 첫 악역 변신에 나선 기대주 이종석의 열연이 펼쳐질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 <브이아이피>는 오는 8월 24일 개봉 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