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멕시코 3인방, 한국음식에 매료! ‘폭풍 먹방’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7-08-10 10:32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멕시코 3인방, 한국음식에 매료! ‘폭풍 먹방’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크리스티안과 멕시코 3인방이 드디어 한국의 진정한 음식의 조합을 맛보았다.


오늘 8월 10일(목)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크리스티안은 자신의 멕시코 친구들에게 한국의 대표적인 외식 요리를 소개했다.

이날 홍대를 방문한 친구들은 저녁을 먹기 위해 크리스티안이 소개해준 식당으로 향했다. 식당에 도착한 크리스티안은 “한국에 오면 이 요리를 꼭 먹어야 해”라며 멕시코 친구들에게 그 요리를 적극 극찬했고, 요리를 맛 본 친구들은 극찬할 만한 맛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친구들 중 크리스토퍼는 “이때까지 한국여행 시 먹었던 요리 중 최고다”라며 브라보를 외쳤다는 후문. 또한, 친구 파블로는 MC 김준현을 위협할만한 먹방을 선보이며 한국인의 식성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한편, 그 요리에 반한 친구들은 식당사장님께 감사의 표시로 깜짝 선물을 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과연, 크리스티안과 멕시코 3인방의 마음을 흔든 한국의 대표 외식 요리는 무엇일지 8월 10일(목)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