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빅풋주니어> 김성주X안정환이 강력 추천! 여름방학 가족영화로 최고!!

기사입력2017-08-09 08: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2017년 여름방학 가족영화로 기대만발인 애니메이션 <빅풋 주니어>가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을 위해 특별한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연예계 최고의 아빠들이자 입담 콤비인 김성주X안정환이 <빅풋 주니어>를 위한 특별한 영상을 보내온 것. <아빠 어디가>를 통해 아이들과 눈높이를 맞추는 멋진 아빠로 거듭난 김성주와 안정환은 "올 여름을 책임질 빅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빅풋 주니어>가 드디어 8월 9일 개봉합니다!"라며 박수로 환호하며 "특별한 DNA를 물려받은 아들 아담이 아빠 빅풋과 함께 슈퍼 히어로로 성장해나가는 그런 과정을 담은 영화입니다. 기대 이상의 고퀄 3D에 깜짝 놀랄 수 있습니다."라고 영화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그런 애니메이션인데요. 훈훈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유쾌하고 따뜻한 영화니까 여름방학에 가족과 함께 보시면 정말 최고일 것 같습니다. 뭉치면 포텐폭발! 슈퍼 패밀리를 8월 9일에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빅풋 주니어> 화이팅!"이라며 영화의 장점을 콕콕 짚어 설명하며 추천하였다.


김성주와 안정환이 입을 모아 추천한 영화 <빅풋 주니어>는 머리카락이 쑥쑥 자라고 화가 나면 발이 커져서 고민인 소년 '아담'이 아빠 '빅풋'에게 특별한 능력을 배우게 되면서 용감무쌍한 슈퍼 히어로로 성장해 나가는 스펙터클 어드벤쳐다.



3D애니메이션의 명가 앤웨이브픽쳐스에서 최첨단 기술로 완성시킨 3D영화 <빅풋 주니어>는 거대한 대자연을 무대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과 아름다운 폭포, 숲을 리얼하게 느낄 수 있으며 찰랑거리는 실험맨의 긴 머리카락과 보들보들한 아담의 머리카락은 촉감이 느껴지듯 실제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생생하게 표현된다.


지금까지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 우정을 강조한 내용들이 대부분이었지만 <빅풋 주니어>는 특히 부자간의 혹은 부녀간의 돈독한 사랑에 대한 메세지를 전달해 준다는 것도 가장 큰 매력중의 하나다. 진정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빅풋 주니어>는 8월 9일 개봉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이수C&E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