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염정아X박혁권,<장산범> 개봉 앞두고 활발한 홍보활동

기사입력2017-08-07 14: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올 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단 하나의 미스터리 스릴러 <장산범>의 염정아와 박혁권이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JTBC <비정상회담>, JTBC <한끼줍쇼> 등 대한민국 대표 예능과 라디오 출연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작: 스튜디오 드림캡쳐 제공/배급: NEW 각본/감독: 허정 출연: 염정아, 박혁권, 허진, 신린아, 방유설, 이준혁 개봉: 2017년 8월 17일]

‘장산범’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올 여름 단 하나의 미스터리 스릴러라는 장르의 희소성으로 개봉 전부터 평단과 관객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한국 영화의 대표 주자 <장산범>이 다가오는 8월 17일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대한민국을 홀릴 준비를 마쳤다. 영화의 주역인 염정아, 박혁권이 오늘 오후 2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함께 출연하는 것을 시작으로 오후 10시 50분에는 염정아가 단독으로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 숨겨왔던 입담을 과시할 것을 알렸기 때문. 또한, 8월 9일(수) 오후 10 시 50분 JTBC <한끼줍쇼>에 염정아, 박혁권이 다시 동반으로 출연해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먼저, ‘소리’에 집중한 미스터리 스릴러답게 오늘 오후 2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할 두 배우는 목소리로 청취자와 만나게 된다. 특히, 청취자들이 겪은 ‘소리’와 관련된 미스터리한 사연을 배우들이 직접 읽어주는 것은 물론, 영화 <장산범>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는 등 다채로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원조 스릴러 퀸 염정아는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비정상회담>에 단독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 날 프로그램은 <장화, 홍련> 이후 14년 만에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로 돌아온 염정아가 출연하는 만큼 특별하게 여름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 ‘괴담을 믿는 나, 비정상인가요?’ 라는 주제에 맞게 각 나라의 오싹한 괴담들로 채워질 이번 시간은 시청자에게 원조 스릴러 퀸에서 홍보 퀸으로 거듭나고 있는 염정아의 매력을 느끼게 하는 것은 물론 무더운 여름 밤, 더위를 날려줄 시원함을 선사해줄 것이다. 국내 최고의 명품 연기를 펼치는 염정아이지만, 막상 세계 다양한 괴담들 앞에서는 계속해서 놀람을 감추지 못하는 매력적인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더불어 염정아가 본인이 직접 겪은 미스터리한 이야기도 들려줄 예정이어서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염정아와 박혁권 두 배우가 함께 8월 9일(수) 오후 10시 50분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한다. 종로구 구기동에서 진행된 이번 <한끼줍쇼>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에서 촬영됐다. 올 여름 무더위도 단번에 물리칠 미스터리 스릴러 <장산범>에 출연한 주역들 인만큼, 영화 홍보에 앞장서며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목소리를 흉내 내 사람을 홀린다는 ‘장산범’을 둘러싸고 한 가족에게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장산범>은 올 여름, 전 국민의 폭염 탈출을 예고하며 오는 8월 17일 개봉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NEW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