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비디오스타> 미나♥류필립, 최조 방송 동반 출연! '달달 러브스토리 공개'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7-08-07 11:07
<비디오스타> 미나♥류필립, 최조 방송 동반 출연! '달달 러브스토리 공개'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사랑꾼 커플 미나&류필립이 <비디오스타>를 통해 최초 동반 방송 출연에 나선다.


8월 8일(화)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솔로오열 특집! 이 커플 실화임?’편에서는 미나&류필립 커플, 이파니&서성민 커플 2쌍이 출연해 달달한 사랑 토크를 선보인다.

17살 차 연상연하로 유명한 미나&류필립 커플은 최초로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을 해 화제를 모으며 핑크빛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이날 큰 관심 속에 2년 넘게 사랑을 키워 온 두 사람은 결혼과 자녀 계획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 놓았다.


미나는 “자녀는 1~2명 정도 생각하고 있다. 쌍둥이로 한 번에 낳아도 좋다”고 밝혔다. 이에 류필립은 “안 낳아도 되지 않나”고 말해 미나를 서운하게 만들었지만, 이내 “평소 미나가 아기 문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며 “그 모습을 보니 우리끼리 행복한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나” 생각했다면서 여자친구에 대한 배려심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미나&류필립은 현장에서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함께 부르며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이들의 달콤한 노래와 자세한 러브스토리는 오는 8월 8일(화) 저녁 8시 30분 <비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