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무한도전> 세스 커리, 초대형 농구 골대 ‘내 마음속에 저장~’

기사입력2017-08-06 10:4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무한도전>을 찾은 NBA 슈퍼스타 커리 형제 중 동생인 세스 커리(27·댈러스)가 경기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초대형 농구 골대’에 홀릭 된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무한도전> 팀과의 경기에서 시종일관 미소를 지으며 실력을 발휘한 세스 커리는 옵션으로 등장한 큰 농구 골대에 관심을 보이며 터닝 슛을 작렬, 이를 영상으로 남겨 개인 SNS에 올린 것.


지난 5일 방송된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기획 김태호 / 연출 김선영, 정다히 / 작가 이언주) 541회는 NBA 슈퍼스타 스테판 커리-세스 커리 형제가 출연했고, 재미있는 옵션에도 커리 형제는 <무한도전> 멤버들을 꺾고 승리했다.

세스 커리는 <무한도전> 촬영 당일이었던 지난달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BXFbON8n1-f/)에 “Half court #BangBang #OneTake”라는 메시지와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세스 커리는 해맑게 미소를 지으며 “레코드... 원 테이크”라며 동영상 촬영을 부탁했고 자기 진영 코트로 달려가다 갑자기 돌아서 상대 진영의 골대에 가볍게 터닝 슛을 성공시키고 있다.



세스 커리가 터닝 슛을 성공시킨 이 골대는 지난 5일 방송된 <무한도전>에 등장한 초대형 골대다. 제작진은 경기가 진행될수록 뒤처지는 <무한도전> 멤버들을 위해 여러 가지 장치를 마련했는데, 커리 형제의 동의를 얻어 기존 골대보다 지름 2배, 넓이 4배인 초대형 골대를 <무한도전> 팀에게 제공했다.

세스 커리가 초대형 골대에 관심을 보이고 즐기며 슛을 작렬하는 모습에 네티즌의 반응도 후끈하다. 그는 <무한도전> 경기에서 형인 스테판 커리와 보지도 않고 패스를 하는 ‘노룩 패스’를 하거나 보고도 믿기지 못할 슛을 성공시켰는데, 시종일관 미소를 지으며 ‘무한도전’ 팀과의 경기를 즐겨 농구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까지 매료시켰다.

한편, 커리 형제의 승리로 끝난 이 날 경기에서 나온 총 득점 수는 106점이었고, 제작진은 점수당 10만 원씩 총 1,060만 원을 <무한도전>과 커리 형제 이름으로 기부하기로 하는 등 큰 화제가 됐다.

커리 형제와 함께한 레전드 농구대결은 큰 화제 속 각종 포털사이트 실검을 장악했다. 본격 휴가철을 맞이해 전체적으로 프로그램들의 시청률이 떨어진 가운데에도 커리 형제가 출연한 <무한도전>은 토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유일한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전체 예능프로그램 1위를 기록했다. 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무한도전>은 수도권 기준 10.1%를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을 12.6%(19:36)를 기록했다. TNMS 수도권 기준으로 13.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iMBC 김경희 | 사진출처 세스 커리 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