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아버지가 이상해> 안효섭-송원석, 눈호강 형제의 '수트핏 대결’

기사입력2017-08-04 15:5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안효섭과 송원석의 눈부신 수트핏의 사진이 공개됐다.


KBS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연애 쑥맥이지만 돌직구 매력을 남발하며 여심을 흔드는 축구코치 박철수를 연기하는 안효섭과 등장마다 능청스러운 연기와 대체불가 매력으로 활약하는 철수의 쌍둥이인 박영희 역의 송원석이 촬영 중 우월한 수트핏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안효섭은 변라영(류화영 분)에게 “결혼하고 싶다”는 달콤한 다나까 고백으로 감정을 여과없이 드러내며 시청자에게 유쾌한 러브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 송원석은 철수와 아버지 박홍익(이병준 분), 변라영 사이에서 윤활제 역할을 해주며 짧은 등장에도 극에 완전히 녹아드는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에피소드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187cm이상의 큰 키와 모델을 방불케 하는 수트핏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체크 수트를 입은 안효섭은 캐주얼한 이너웨어와 튀지 않는 검은 셔츠로 젊은 감각은 물론 축구코치인 철수의 매력을 살려냈고 송원석은 화사하고 단정한 핑크색 셔츠로 화사하고 설레는 매력을 내뿜는 반면 단추를 풀어 접어올린 셔츠로 편안함은 물론 남성다운 매력까지 어필하며 눈길은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특히 환한 미소의 두 사람은 거짓 없는 순수 미소로 형제캐미의 진면모를 선보이며 서 있는 자체만으로 빛나는 자체발광 컷을 연출해 냈다.

이처럼 송원석, 안효섭 두 사람은 빛나는 비주얼 뿐만아니라 극 중 깨알재미로 시청자에게 유쾌한 에너지는 물론 우월한 기럭지의 눈호강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송원석은 <그 여자의 바다>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 TV소설 <꽃피워라 달순아>에 주인공 ‘정윤재’역으로 차기작을 확정지으며 시청자에게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드라마는 물론 광고계에서도 각광받으며 차세대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해 나가는 송원석과 안효섭이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안효섭-송원석의 형제캐미가 돋보이는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 일요일 7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