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세모방> 헨리, 복불복 당첨으로 묵언수행에 '시무룩'

기사입력2017-08-04 15:3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헨리가 불교 예능 <세상만사>의 첫 복불복에 걸려 강제로 묵언수행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청천벽력 같은 현실에 시무룩해진 헨리의 표정이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오는 5일 토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이하 <세모방>)은 불교TV의 예능 버라이어티 <세상만사>와 협업에 나선다.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헨리가 ‘묵언수행’이라고 적힌 푯말을 목에 걸고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가 다른 멤버들을 부럽게 바라보는 모습은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는 헨리가 불교 예능 <세상만사>의 첫 복불복에 당첨돼 강제로 ‘묵언수행’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복불복은 다름 아닌 ‘향 뽑기’. 가장 짧은 향을 뽑은 사람이 무조건 2시간 동안 묵언수행을 해야 하는 단순하고 명확한 불교 스타일의 복불복이었다.

헨리는 청천벽력 같은 상황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저 없어도 되겠어요?”라며 현실을 부정했다고. 반면 멤버들은 “넌 묵언수행 좀 해야 돼~”라고 한마음 한뜻으로 말하며 헨리의 복불복 당첨을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헨리는 “누가 대빵(?)이에요?”, “(소림축구) 영화 보셨어요?” 등 엉뚱한 질문으로 스님들의 혼을 쏙 빼놓는가 하면, 비구니 스님을 ‘스님 누나’라고 부르며 친화력을 과시했다고 전해져 명불허전 ‘세모방’ 에이스 헨리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세모방> 제작진은 “헨리가 스님들에게 어떤 순수한 질문을 던질지 예상하는 것도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면서 “어린아이처럼 해맑은 매력으로 스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헨리의 모습을 꼭 본 방송으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과연 헨리는 2시간 동안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묵언수행’을 잘 견뎌 냈을지, 예능 인생 최대 위기에 봉착한 헨리의 모습은 오는 5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모방>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