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맨홀> 김재중-유이, '시간을 달리는 첫사랑' 감성 포스터 공개!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08-04 11:34
<맨홀> 김재중-유이, '시간을 달리는 첫사랑' 감성 포스터 공개!
<맨홀>의 감성 물씬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9일(수)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 측은 김재중, 유이의 아련하고 풋풋한 위기를 담은 커플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맨홀>은 하늘이 내린 갓백수 봉필(김재중)이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필生필死’ 시간여행을 그린 ‘랜덤 타임슬립’ 코믹어드벤처다. ‘이상한 나라의 필’이라는 부제만큼 범상치 않은 ‘똘기 충만’ 봉필의 하드캐리 시간여행이 무더위를 한방에 날리는 핵폭탄급 웃음을 투하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보기만 해도 설렘지수를 높이는 김재중과 유이, ‘필수커플(봉필+수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전거를 타고 28년 동안 짝사랑해온 유이를 향해 달리고 있는 김재중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현재에서 과거로 시간의 경계선을 건너는 김재중은 어느새 교복차림의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가 있다.

‘그 시절 봉필이 짝사랑한 그녀’ 수진이 기다리는 곳을 향해 달리는 김재중의 해맑은 모습과 풋풋한 유이의 표정이 설렘지수를 급상승 시킨다. 현재와 과거가 연결된 아련한위기의 포스터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과 두 사람이 그려낼 로맨스에 궁금증을 더한다.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봉필의 모습을 교복을 입은 채 카메라로 담고 있는 유이의 모습도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시간을 거슬러 과거의 유이에게 돌아온 김재중. ‘썸’과 ‘쌈’의 경계를 넘나들며 절친으로 지내온 두 사람이 봉필의 시간여행이 시작되면서 어떤 관계로 변화하게 될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김재중과 유이의 ‘꿀케미’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은 8월 9일 밤 10시 KBS에서 첫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