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셀프캠] '핫 브라더스'들의 핫!한 토크를 기대해~ <라디오스타>

기사입력2017-08-02 17:59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핫 브라더스! 라스를 부탁해~' 특집!
얼굴만봐도 재미있는 훈남들의 폭소유발 토크~

연예계 훈남들이 떴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일(수) 방송분의 '핫 브라더스! 라스를 부탁해~' 특집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강하늘·동하·민경훈·정용화가 자리해 셀프영상으로 직접 홍보에 나서 눈길을 모은다.

어서와요~ 훈_훈 꽃미남들!

핫 브라더스들의 핫한 토크에 빠져보시죠! #꽃미남 #진지

정용화, 민경훈, 동하, 강하늘은 차례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한 뒤 각자 <라디오스타> 녹화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먼저 정용화는 진지한 모습으로 "최선을 다해서 즐기다 가겠습니다!"라고 전했고 민경훈은 "오랜만에 나왔는데 좋은 시간 만들고 가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동하는 마치 청문회를 온 듯 긴장한 모습으로 "솔직하게 답변하고! 재미있게 즐기다 가겠습니다"라고 말해 다른 출연진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끝으로 강하늘은 "불러주셔서 감사하고 또 뵙게 되어서 영광입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네 사람은 마지막까지 다소 어색한 모습으로 "수요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를 외치며 본방사수를 독려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매력쟁이 스페셜MC 솔비!

이어서 이번주 스페셜MC로 나선 솔비가 단독으로 셀프캠에 모습을 보였다.

솔비는 "여러분 안녕하세요~오늘 <라디오스타>의 스페셜 MC 솔비입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오늘 구라 오빠랑 어떤 재밌는 게 나올지 모르니까 여러분, 꼭 지켜봐 주세요!" 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영화·드라마·예능·음악 등 연예계에서 종횡무진 활동중인 강하늘·동하·민경훈·정용화와 솔비가 스페셜 MC로 나서 더욱 큰 관심를 모으고 있는 <라디오스타> 본방송에서는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강하늘·동하·민경훈·정용화+ 스페셜MC 솔비가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핫 브라더스! 라스를 부탁해~' 특집은 2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라디오스타> 스타들의 더 많은 셀프캠 영상 보러가기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