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BC 플러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멕시코 친구들, 정체불명의 음식에 '멘붕'

MBC 플러스홈페이지 2017-08-02 12:08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멕시코 친구들, 정체불명의 음식에 '멘붕'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정규 편성 후 첫 게스트인 멕시코 친구들이 멕시코에서는 볼 수 없는 한국음식에 도전했다.


8월 3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크리스티안의 멕시코 친구들은 빈대떡과 파전으로 유명한 광장시장을 방문했다.

이날 멕시코 친구들은 광장시장을 돌아보며 관광을 하던 중 멕시코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음식을 발견하며, 그 음식의 충격적인 모습에 관심을 보였다.

하지만 관심과는 별개로 정체불명의 음식에 금방 꼬리를 내린 친구들은 “못 먹을 거 같아”, “난 정말 이거 안 먹을 거야” 등을 발언하며 무서움에 떨었다.


가장 먼저 호기롭게 음식에 도전하게 된 멕시코 친구들 중 막내 파블로는 “김밥 맛과 비슷하다”며 그 음식의 맛을 표현했고, 공포에 떨고 있는 친구 둘을 안심시키며 먹기를 권유했다.

파블로의 권유에 눈을 질끈 감으며 음식을 맛본 두 친구들은 이상 반응까지 보이며 소주를 찾았다는 후문.

한편, 이를 본 MC들은 ‘이 음식은 하드코어하지만 잘 먹었다’라고 멕시코 친구들 3인방을 칭찬했다.

멕시코 친구들 3인방을 두렵게 만든 음식의 정체는 8월 3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