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정준영 밴드’ 드럭레스토랑, 더블 타이틀곡 '기습 선공개'

MUSIC톡홈페이지 2017-08-01 14:37
‘정준영 밴드’ 드럭레스토랑, 더블 타이틀곡 '기습 선공개'
컴백을 앞두고 있는 4인조 밴드 드럭레스토랑(Drug Restaurant)이 앨범 발매에 앞서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을 선공개한다.

1일(화) 공식 SNS를 통해 소속사 측은 드럭레스토랑의 새 미니앨범 ‘포마드(Pomade)’ 선공개곡이자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Ain't I good to you?’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게재된 이미지 속에는 최근 공개된 ‘포마드(Pomade)’ 티저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드럭레스토랑 멤버들의 뒷머리가 살짝 모습을 비추고 있다. 또, 드럭레스토랑의 새 앨범 로고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 ‘Ain't I good to you?’가 오는 3일에 먼저 공개된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어 팬들의 눈길을 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앨범 재킷 이미지, 곡 제목과 함께 각 트랙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약 15~20초 동안 흘러나오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정준영과 조대민이 작곡하고 이현규가 작사한 선공개곡 ‘Ain't I good to you?’는 드럭레스토랑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록발라드 곡으로, 감성적인 밴드 연주와 감미로우면서도 파워풀한 정준영의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다.

‘Ain't I good to you?’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는 ‘Don’t be afraid’, ‘Drink O2 in the water’, ‘Starved’, ‘Escapes’, ‘Catwoman’, 음반을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보너스 트랙 ‘Ain't I good to you?’ 피아노 버전까지 드럭레스토랑의 다양한 음악적 컬러를 접할 수 있는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드럭레스토랑은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포마드(Pomade)’를 공개하며, 그로부터 이틀 후인 6일에는 일본 도쿄 콘서트로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연다.

iMBC 차수현 | 사진 C9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